양손무기1 : 가능한 템렙 높은 양손둔기 (극피, 취피, 핵피, 힘)

양손무기2 : 가능한 초공높은 베기무기 (극피, 취피, 핵피, 힘)

쌍수무기1 : 가능한 템렙 높은 한손도검 (극피, 취피, 핵피, 군중제어or출혈피해)

쌍수무기2 : 가능한 템렙 높은 한손도검 (극피, 취피, 핵피, 군중제어or출혈피해)

목걸이 : 종류무관 템렙높은것 (1순위 재사용시간감소최대한, 2순위 필요자원감소 최대한, 나머지 공격이나 생존관련옵)

반지1 : 담대한 족장의 반지필수

반지2 : 광분시 분노생성 전설옵션 or 울려퍼지는 분노반지(자원생성, 나머지 공격옵)

투구 : 재사용시간감소 최대한 나머지 생존옵션

가슴 : 쿨감시켜주는 고유템(이거 사용할려면 소용돌이 스킬찍을때 마지막스킬 출혈피해되는것으로찍기)
         전설을 사용한다면 아무피해를 주었을때 방어력 퍼센트로 오르는것

바지 : 무용 고유템 or 전설 사용한다면 정예 공격시 보호막 생성 나머지 옵션은 생존관련옵션 잔뜩 전설옵은 정예공격시 보호막생성(보호막량 중요),가능하면 옵션에서 광폭화 시간 연장시켜주는 옵션을 챙기면 좀더편함
(현재 버그로 보호막시 뎀증 위상이 적용되고있지 않습니다. 확인후 바르세요)

손 : 소용돌이시 일정주기로 적을 야만용사쪽으로 땡기는 전설옵(나머지 옵션은 소용돌이+4, 극확)

신발 : 광폭화시 적에 막히지 않고 이속증가되는 전설옵션(나머지 옵션은 정예처치시 이속증가등)

컨트롤+c눌러서 나오는 무기선택은 내가 양손무기가 양손도검or미늘창이라면 도끼, 도끼라면 미늘창or양손도검
이렇게 세팅하는데도 분노가 너무 부족하면 무기 기예에서 양손둔기를 선택하면 좀더 여유로워짐 대신 딜을 조금포기하는것

정복자는 착취필수, 나머지는 사냥중 외침이 자주 끊긴다면 그리고 외침의 쿨다운이 부족하다면 작전사령관,할복을
이용하면 많은 도움이됨, 쿨이나 분노가 부족하지 않다면 딜관련 문양 넣으면됨

스킬은 다른건 전부 유튭이나 이런거 따라해도 되는데 맨 마지막 아래있는 4가지 선택할때
분노가 너무 모자르다면 맨 왼쪽꺼 사용하고 분노가 모자르지않고 극딜을 원한다면 자원두배사용하는것
팁을 쓰자면 스킬은 전투중이든 어디든 항상 바꿀 수 있으므로 보스 한마리만 나와서 분노 수급이 어렵다면
쫄에선 자원두배사용하는 스킬찍고 맵클리어하고 보스 바로 앞에서 스킬창 열어서 맨 아래스킬만
광폭화 유시시간 늘려주는것으로 변경하고 보스잡으면 분노 안모자름 대신 조금더 오래잡긴할텐데 그래
봤자 10~20초정도 더패는정도임 분노없어서 소용돌이 잠깐돌고 스킬쿨 기다리고 또 잠깐돌고 하는것보단
대미지좀 적게해서 계속 패는게 훨더 좋음


일단 휠윈드 야만용사를 할려면 위의 템들이 구비되어야만 제대로 성능이 나옴
선망으로 렙업하다가 50렙 60렙 넘었다고 위에템 구비안된채로 휠윈드로 바꾸면
휠윈드 대미지 다른사람들은 틱당 10만 20만 나올때 혼자 2천 3천 나오고 많이나와봤자 만나올꺼임
분노는 엄청 모자를꺼고 그 이유는 위에 템들이 없어서 그럼

선망으로 위의 템들 특히 무기류 반지류 목걸이 투구 이정도는 무조건 구비한다음에 시작하셈
아참 그리고 다른부위는 몰라도 투구 목걸이 무기류 이것들은 무!조!건! 풀업글해야 정상적인 휠윈드가 돌아짐
몹 몰려있는곳에 가서 외침 3종을 와~와~와~ 외쳤을때 첫번째 외침이 최소 10초안의 쿨타임을 가져야함
그리고 외침의 쿨타임은 몹이 많아서 많은 타수를 때렸을때 많이 줄어드는 시스템이므로
맵클리어시 가능한 몹을 몰아서 잡는 연습을 할것 또한 한무리 몬스터를 잡고나서 한두마리 남은거
처리한다고 쿨돌릴고 다음무리앞에서 현자타임 보내지말고 한두마리 남은건 걍 무시하고 다음무리로 이동하셈
그럼 그 한두마리 남은녀석들 어차피 다음무리 잡을때 따라와서 같이 잡힘

각부위 전설옵 마쳐야되는건 유튭참조 바지에서 정예를 공격하면 보호막생성 옵션을 쓴다면
쌍수무기중 한쪽엔 보호막이 있을때 딜증가 전설옵을 발라주자
(현재 버그로 광폭한 찟기와 검의달인 위상이 적용되고있지 않습니다 확인후 바르세요)



추가 : 몇명 안볼줄 알고 적은 글인데 너무 많이 봐주셔서 일단 무기선택에 대해서만 그리고 휠윈드의 메커니즘?
에대해서만 적어드릴께요


일단 휠윈드 즉 소용돌이의 딜 메커니즘은 양손베는 무기의 초당공격력을 기본으로 
대미지를 줍니다. 이때 다른 무기들의 초당공격력은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무기들의 옵션들은 모두 영향을 줍니다.
그렇다면 위에 왜 가능한 템렙이 높은 무기를 착용하라고 하냐면
템렙이 높은 무기들의 옵션값이 저렙무기보다 높게 달립니다. 오직 그이유하나임.
예를들어 내가 저렙 신성무기 들고있는데 이거 옵션이 다합쳐서 130%다
근데 고렙무기 먹었는데 이건 옵션다 합쳐보니 100%다
이럼 저렙무기가 정답입니다. 하지만 파밍해보면 알겠지만 고렙무기들의 옵션합이 거의 대부분 더 높습니다.

또한 우리가 소용돌이의 딜을 획기적으로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사항은
"취약"에 있습니다. 취약에 걸린 몬스터는 20%더 높은 대미지를 받게됩니다.
여기에 우리가 사용하는 외침들은 "광폭화"라는 버프를 주며 이또한 25%의 딜증가버프를 줍니다.
즉 취약에 걸린 몬스터를 광폭화 버프를 받은상태에서 때려서 강한 공격력 펌핑을 받기 위함입니다.

출혈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기술 특성중 출혈이 걸린 몬스터에게 "감속"이라는 디버프를 줄수있기때문에
감속이 1%만 발생해도 몬스터는 군중제어를 받고있는 상황이되므로
아이템 옵션중
"군중제어를 받고있는 적에게 %대미지 증가"
"감속당하고 있는 적에게 %대미지 증가"
라는 옵션을 우리에게 유효 옵션으로 만들어주고 저 두가지 옵션이 우리에게 유효함으로써
우리가 먹은 아이템중 굉장히 많은 템들이 사용할수있는 아이템으로 변모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야만용사가 고점이 높다 라고 말하는 이유는 다른게 아닌
다른 모든 직업들보다 양손무기를 하나더 착용하고있기 때문입니다.
전설효과나 아이템 옵션의 수치는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배율이 달라집니다.
똑같은 전설 각인을 아이템에 각인한다고 했을때
예를 들어 "적 공격시 극대화 확률 5% 증가"라는 옵션이 투구,가슴,손,바지,다리,반지에 달리면 100%효과를 봐서 5%를 받습니다.
하지만 목걸이에 동일한 옵션이 부여된다면 150%의 효과를 받아서 "적 공격시 극대화 확률 7.5% 증가"로 바뀝니다.
양손무기는 200%의 효과를 받기때문에 "적 공격시 극대화 확률 10% 증가"로 수치가 변경되서 각인되는걸 확인할
수있습니다.
고로 야만전사는 다른 클래스보다 반지로치면 다른클래스는 반지 2개차고있는데 야만용사만 반지4개 차고있는것과 같은 효과를 평소에 받고있는거죠
그래서 고점이 높다고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