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스펙입니다.그냥저냥 평범합니다

세팅이 전부 완성된건 아님.극피 못붙이고 근피 그대로 붙어있는 부위도 1부위 있고(무기) 명품화가 극피부위에 안된 곳도 많음.




1번째는 출혈같은거 안쓰고 (원래부터 쓰던 광찣은 예외,패시브도 고삐풀린힘에 광전사의 진노채용)원래 쓰던 먼지바바 실험입니다


광전사까지 사용해서 먼지가 가장 딜이 높은 먼지는 1300만까지 나오는데 먼지바바하시는분은 먼지데미지 올리기가 일정 단계에서 안올라간다는거 알테니까 기존 먼지보다 확실히 딜이 높다는거 알수 있습니다.(기존은 광전사까지 사용한 상태에서 가장 데미지 높은 먼지가 약 600~700만 정도)




2번은 파열과 피를 뿜는 상처를 채용한 실험입니다.


광폭화 데미지를 100% 로 만들어주던 고삐풀린힘이 사라졌고 광전사의 진노도 없기 때문에 당연히 먼지 데미지는 500~600만으로 줄었습니다.근데 이거 원래는 고삐풀린힘에 광전사의 진노까지 써야 나오던 데미지가 그냥 나옵니다.그리고 대신 먼지돌풍에 피해를 입은 적은 틱당 200만 이상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광찢위상만 쓰던 기존 출혈데미지는 이 데미지의 1/10 이하였습니다




그리고 파열시 1억 이상의 딜을 기대할수 있었습니다.한방데미지가 부족한 먼지바바에게는 절실한 데미지 소스가 되겠네요.


그리고 부가적인건데 기존 먼지바바보다 비약 화살딜이 훨~씬 오릅니다.몇배는 더 오른다고 말할수 있네요


결론적으로 말하면:기존 트리 대비로도 더 쎕니다.출혈 궁극기와 파열을 채용하면 그것보다 더 쎕니다.하지만 당연히 후려빌드에 비빌만한건 아닙니다.먼지돌풍에 특별한 애정이 있는 분들이 기존보다 더 강한 먼지돌풍 빌드를 찾고 있다면 채용이 가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