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취반지가 취약2초라고 옵션이 되는데요. 어픽스 행취보면 3초입니다. 근데 그거 명품화하면 4초도 되요.
이거 하나로 취약이 해결됩니다. 어픽스가 없다면 그냥 행취여도 됩니다. 반지는 행취에 공속, 극대화면 됩니다.

파열쓰는 이유는 3가지입니다.
1. 가장 큰 것은 파열 쓴 이후에 공속 40프로 증가입니다. 공속이 빨라지면 행취확률도 올라갑니다. 

2. 학살노드 학살입니다. 취약한 적을 제압하면 5초동안 데미지가 증가하는데요. 파열은 확정제압입니다
 쉽게 말해서 파열 쓸 경우에 데미지 증가 10프로를 받습니다. 

3. 도약보다 파열이 광역기 범위가 훨씬 큽니다. 걍 파열쓰고 때려도 됩니다. 도약써보면 아시겠지만 몹이 밀려서
  흐트려지는 경우 많아요.

정리하면 파열쓰면 이득이 공속40프로증가, 데미지 10프로 증가, 광역기용입니다.

기본적인 사항인데 오해가 있는 것 같아서 수정 글 올립니다. 도약은 기본으로 쓰는 겁니다. 광폭화와 위상으로 인한 뎀증과 뎀감을 받아야 해요. 도약쓰는 것과 별개로 파열을 쓰는거에요. 도약을 안쓰고 파열쓴다는 내용이 아니에요. 지진쪽 위상을 안쓰더라도 광폭화 버프를 위해서 도약을 써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