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쳐부수기
몸빵도 강하고 광역딜도 좋고 보스 없는 지하전당 악던에선 최고임
치명적인 단점이 단일딜이 너~~무 떨어짐
말파스의 아들은 그렇다치더라도 도살자도 못잡음. 잡을려면 어떻게든 잡겠지만 진짜 한세월이라
도망가는게 백배 이득임.

2.칼발 고인돌
딜도 좋고 그럭저럭 할만한데 손가락이 너무 바쁨. 그리고 몹이 도망가면 그거 쫓아 가면 한세월임
특히 지하전당 악던에서 마지막 몹 몇마리가 남아서 돌아댕기면 쫓아다니느라 귀찮음
전반적으로 화끈한게 없고 조작이 귀찮아서 매력이 떨어짐

3.번폭 드루(회색 격노)
늑뚜껑이 정말 안나와서 이거 셋팅하는거 정말 오래 걸렸음.
그래서 정말 기대하면서 셋팅을 딱 했는데
번개폭풍 사용중에 무빙이 안되는데 후딜레이도 좀 있는거 같고 뭔가 많이 아쉬운 느낌이 많이듬 
게다가 궁극기 사용중에도 몸빵이 약해서 덜덜거리는데 군중제어 걸리면 꼼짝없이 죽음.(저지불가 안되니깐)
몸빵이 약하면 딜이라도 엄청 강하든지 해야되는데 엄청 강하다는 느낌은 없었음.
그리고 명멸장화를 신다보니 회피를 수시로 못쓰는것도 너~~무 갑갑함.

위 3가지 셋팅말고도 몇개가 더 있는거로 알지만 시간상 저정도만 해봄.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각 빌드에서 약간씩
내 스타일에 맞게 변형 시킬수도 있겠지만 빌드가 다양해서 한가지만 심층적으로 연구하기가 힘들었음.
하지만 기본틀이 딱 정해진 마당에 변화를 줘도 큰 틀에선 바뀔것 같지 않아 포기함.

결론
빌드가 너무 다양해 셋팅하느라 힘들었지만 각 셋팅별로 장단점이 너무 극명해서 뭐가 최고라고 할 만한게 없음
그나마 가장 재밌고 할만했던게 지하전당 악던에서 쳐부수기로 놀던거 워낙 광역과 몸빵이 훌륭하고 타격감이 
좋아서 제일 나았음.  보스없는 자하전당 악던에서는 선망 야만을 제낄정도로 훌륭함.

(추가)
마지막으로 산사태 빌드를 대충 셋팅해서 해봤는데 원래 이런건지 모르지만 자원소모 기술이 아닌 
재감 기술을 주력기술로 하는거 보고 더이상 해봐야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비교)
일단 전반적으로 제가 야만을 이동기 위주로 셋팅(평소 이속 180%)해서 그런지 드루이드는 좀 느리다는 
생각이 들고 야만의 평타가 보통 수백만이 뜨고 터지면 수천만이 터지는데 제가 셋팅을 잘못해서 그런지 
대부분의 빌드 평타가 수십만이고 터지면 수백만이더군요. 
물론 몇천만이 뜰 수도 있겠지만 야만도 아주 가끔 억단위가 뜨니깐 그걸 비교할 수는 없을것 같고
평소에 얼마 터지는것이 중요한데 야만과 비교해 0 이 하나 빠진 느낌이더라고요.
물론 드루이드의 전반적인 스킬 자체가 광역기 스타일이고 야만 선망은 그에 비해 범위가 많이 
좁은건 사실이죠.

이상으로 드루이드 대충 해보고 떠납니다. 그리고 시즌초에 했던 원소술사 파밍을 해봐야 겠네요.
도적이랑 강령술사는 유튜브 영상을 아무리봐도 끌리는게 전혀 없어 패스하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