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증입니다.
아마 추후 연구를 통해 조금 바뀔 수 있습니다 ! 현재 제가 쓰고 있는 것들만 올렸습니다. 또한 정복자는 제가 레벨업 때 사용한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1. 아이템 & 위상


무기 위상은 반드시 취약으로!!!!!!
머리는 추후에 좋은 레어템이 나온다면, 희생보너스정도로 바꾸려고 합니다.
반지에 붙은 각인들은 필수(부위는 상관x )
특히 골화정수는 목걸이에 붙이는 것도 괜찮습니다, 저는 보호막이 거의 상시 유지라 보호막 딜을 사용했습니다

2. 스킬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6766



2-1 시폭에 관해서 : 60이후로 안씁니다. 레벨업 때나, 초반에는 어느정도 데미지가 나오지만, 중반 후반 넘어가면 절대절대절대 미미하다고 느꼈습니다.  많게는 틱당 7천정도 나오는데, 
뼈창 데미지는 이미 기본이 10만 많으면 3백만을 넘기 때문에 필요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절대적으로 시야를 겁내 가려서 짜증을 유발합니다(매우 매우 매우 매우)

2-2 정수 회복에 관해: 뼈감옥, 반지에 달린 위상, 장갑에 달린 행운이면 충분합니다. 몹몰이 시에는 무한 뼈창 가능하지만 보스전에는 가끔 평타 치기도 하지만, 비중이 매우 적습니다. 

2-3 딜 매커니즘 : 뼈창 + 보호막(만용, 뼈갑옷폭풍, 포션)으로 인한 딜뻥, 카이팅이며, 생존기는 시체촉수 피안개, 뼈갑옷폭풍, 뼈감옥입니다. 현재 레벨업한다고 80정도에 54단계 까지 하고 안해봤는데, 더 해보고 업데이트 하던지 하겠습니다.

2-4 2번쨰 그림 죽음의 동력(시체 섭취시 딜증(3/6/9%), 기분 나쁜 수확(시체 섭취시 정수 회복(2/4/6)중에 부족한쪽으로 선택합니다.

특히 도너츠 달고오는 애는, 시체촉수로 묶고, 안으로 들어가서 팹니다. 




치명타 확률증가5%, 취약 데미지증가15%, 치명타 데미지증가 30%

액트 깰때는 시폭도 사용했고 , 아래와 같이 썼습니다.
해골전사 : 수확자(3)->시체생성(2)

해골 마법학자 
암흑(1)->추가 탄환(2) 
혹은 
뼈(3)->뎀증(1)

골렘
제가 렙업할땐 버프가 안됐어서 뼈골렘 썼는데, 지금은
무쇠(3)->충격파(1)이 좋은것 같습니다


3. 정복자
절대 정답은 아니며, 제가 쓰는 세팅이며 경험을 추가함. 앞으로 연구하면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인벤 시뮬레이터 빨리 나왔으면)

붙이는 순서대로 올립니다.

문양 : 착취
레벨업 때는 "정수" 를 쓰다가 나중에 정수를 옮겨주고 바꿔줬습니다. 이유는 아래에 씁니다


전설노드:뼈이식
문양:희생
1. 일단 연두색쪽(전설노드)으로 찍어줬습니다
2. 노란색(정수회복)과 하늘색(극대화 피해증가), 정수가 부족하다->노란색 // 충분하다->하늘색 먼저
정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3. 핑크색은 뼈기술 피해 증가라 매우매우 좋습니다.
4. 회색은 다른 정복자 다 찍고 나서 찍었습니다(체력 증가를 위해서)


전설노드:식인
문양:정수, 레벨업때 쓰던 "정수"를 빼서 여기에 썼습니다
이유: 1번판?에서는 보너스를 위한 지능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곳은 다른 노드랑 연결하면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폭을 쓴다 혹은 위상에서 뼈폭풍 관련을 쓴다->노란색(전설노드) 
   시폭을 안쓴다->하늘색(정예 피해 증가)
이지만 개인적으로 하늘색을 추천하는데, 이유는 핑크색(일반몹 처형)이 가깝기 때문에, 용사런이나, 에리두 런에 매우 매우 유용합니다
초록은 또한 맨 나중에 위에쓴 판?에 있는 회색과 함께 고려해볼만 합니다.

특히 이 판(?)은 레벨업때 180도 뒤집어서 핑크색을 먼저 찍으면, 용사런이나 에리두 런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니, 내가 용사런, 에리두런을 많이 할거다 하면 이 판을 우선적으로 붙이는게 좋습니다(경험담)


전설노드:죽음의 냄새
문양:흡혈귀 인데 이건 자리가 남아서 쓴거라 고렙 도전해보고 바뀔 가능성이 매우큽니다. 
일단 위로 감아서 노란색(전설노드),  초록색을 먼저 찍었고, 
나중에 포인트를 모은뒤, 아래방향으로  돌려 아래쪽 노드를 찍어줬습니다.




이상, 제가 쓰고 있는 세팅입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고, 의견이 각각 다를 수 있으나, 저는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질문,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 답글로 남겨주시면, 저도 아는한 답변 하거나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80레벨즈음 54단 하고, 고단 도전보다 레벨업에 치중해서, 이제 고단 악몽 도전해보면서 세팅을 조금씩 바꾸려고 해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변화할때마다 추가할 예정입니다.

일단, 조만간 뼈넥 더 연구하다가 소환 시폭 네크를 연구좀 해보려고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