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령술사

    망자의 서

    • 해골 전사
      •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해골 사신
      •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해골 냉기 마법학자
      •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해골 암흑 마법학자
      •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해골 희생 마법학자
      •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 골렘
      • 기본 공격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20% 증가했습니다.

    기술

    • 피의 쇄도
      • 흡수한 적 하나당 추가 피해가 x10%에서 x5%로 감소했습니다.
      • 회오리의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본 변경 사항의 목적은 피의 쇄도를 적은 수의 적에게 사용할 때의 기회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피의 쇄도의 전반적인 위력(다수의 적을 타격하는 상황 포함)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초자연적 피의 쇄도
      • 추가 피해가 [x]20%에서 [x]30%로 증가했습니다.
    • 절단
      • 돌진 시 피해가 6.5% 증가했습니다.
      • 복귀 시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절단
      • 피해가 절단 최초 피해의 4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불가사의 절단
      • 취약의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마름병
      • 적중 시 피해가 33.3% 증가했습니다.
      • 지속 피해가 10.5% 증가했습니다.
    • 불가사의 마름병
      • 이동 불가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초자연적 마름병
      • 추가 피해가 [x]15%에서 [x]20%로 증가했습니다.
    • 시체 폭발
      • 피해가 21.5% 증가했습니다.
    • 역병 시체 폭발
      • 추가 피해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뼈 감옥
      • 변경 전: 뼈 감옥 안의 적이 취약해집니다.
      • 변경 후: 시전 시 뼈 감옥 안의 적이 8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피의 파도
      •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 죽음의 접근 (이전 명칭: 죽음의 손길)
      • 변경 전: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4%[x]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이동 속도가 4/8/12% 증가합니다.
    • 대못 박힌 갑옷
      • 변경 전: 0.1/0.2/0.3의 가시를 얻습니다.
      • 변경 후: 0.1/0.2/0.3의 가시와 5/10/15%의 추가 방어도를 얻습니다.
    • 죽음의 은총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량이 3/6/9%에서 4/8/12%로 증가했습니다.
    • 지옥의 사령관
      • 추가 피해가 10/20/30%에서 15/30/45%로 증가했습니다.
    • 불구의 어둠
      • 변경 전: 행운의 적중: 어둠 기술이 최대 15%의 확률로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변경 후: 행운의 적중: 어둠 기술이 최대 15%의 확률로 적을 1/2/3초 동안 기절시키고 0.2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정복자

    • 이교 우두머리 전설 노드
      • 공격 속도 20%당 추가 하수인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유체 문양
      • 변경 전: 플레이어와 하수인이 주는 물리 피해가 10%[x] 증가합니다.
      • 변경 후: 플레이어와 하수인이 주는 물리 피해가 10%[x] 증가하며,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전설 위상

    • 굳은 뼈의 위상
      • 피해 감소가 하수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도 적용됩니다.
    • 피칠갑의 위상
      • 피의 쇄도 메아리의 피해가 50~60% 감소된 피해에서 10~30% 감소된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령술사의 해골 사신이 시체를 생성하는 확률이 일정 수치가 아닌 행운의 적중에 기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산산조각 난 영혼의 위상에서 시전한 뼈 파편이 신병의 뼈 파편에 의한 취약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가 행운의 적중을 적용할 때 일관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 가시는 혐오스러운 노화를 유발할 수 있었지만 잘린 살점을 유발하지는 못했습니다.)
  • 이교 우두머리 전설 정복자 노드가 하수인 공격 속도 보너스에 기반한 추가 피해를 올바르게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썩어가는 위상이 추가 시체를 생성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