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보드 너무 바꿔서 텅텅 빈 잔고..)

일단 냉기피해 기반의 합연산 피해를 만들었고
제어/응보위상 적용을 위해 기존 7보드의 기절피해는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기존 7보드에서 구조물 피를 못깎는 단점을 해소한 빌드로 사실상 종결에 가깝지 않나 생각합니다.

7보드랑 비교시 합연산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7보드(동상)보다 군중제어 걸리는 대상에 대해서 3.7%정도 약하고
구조물 및 군중제어 안걸리는 대상에 대해서 61.42%정도 강합니다.

기존7보드(마시는자)보다는 군중제어 걸리는 대상이나 걸리지 않는 대상에 대해 모두 더 강한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취약피해가 8% 내려가는데 이 또한 계산식에 반영된 내용입니다.

비물리피해가 높다보니 냉피반지 효율이 엄청납니다.
냉피반지를 추천하고 마나가 정 부족하다 싶으면 차라리 정예피해나 불타는적피해를 낮추시고 전하쇄도 보드에 마나 노드를 찍으세요
냉피 20.2%반지 -> 비물리피해 연산 받은 후 프로필상 냉피 64.8%


아직 초안이다보니 노드최적화가 이뤄질 가능성은 존재하나
베이스 자체는 여지껏 뽑은 정복자보드 중에 최고인듯합니다.

또한 이 보드의 장점은
희귀노드의 스탯 요구치가 낮다는 점인데

필요스탯은 지능850,민첩620or530(620의 경우 오한피감),의지430으로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래는 모능 33 1피스로 완성된 스탯창입니다.



단점은 마시는자를 못써서 전투력뻥을 못만든다는거



정복자보드 링크(7.12 05시 노드최적화 수정-보드 설명란에 내용확인)

극딜 대비 밸런스 차이(변환노드수 23개: 대략 160만골드)
▲불피+35%
정예피해32%
전하쇄도 전설노드 추가
얼음폭포 전설노드 추가
▼냉피-105%
정령술사 지능40보너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