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파이널은 아니지만 크게 달라지는점은 없을거라고 했으니 참고해보자면

대천사티리엘님 1.1.1 패치 정리글 인용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4/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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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소서 관련 중요사항

★ 화염구 소서는 마나수급이 제일 큰 문제점이었습니다, 데미지가 유별나게 쎈 상황도 아니었는데 연발이 절대 불가능하였죠

방화 위상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12-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 행운의 적중: 방화 스킬로 피해를 주면 최대 12-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 방화위상이 연소피해에서 방화스킬로 적용되면서 이 문제는 어느정도 완화되었구요


세 가지 저주의 위상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35-50% 증가합니다.
>> 운석낙하 및 화염구의 극대화 피해가 20%-40% 증가. 건강한 적에게는 보너스 두배.

## 세가지 저주의 위상? 으로인해 딜을 상당히 챙길수 있어져서 연발의 필요성도 어느정도 완화되었습니다


★ 제일 큰 화염관련 상향은 바로 이겁니다 

고유 아이템
계몽자의 장갑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55 – 65% 감소합니다.
1. 피해 패널티 65-55%에서 43-35%로 감소.
2. '행운의 적중: 기절 확률' 접두사가 '행운의 적중: 자원 회복'으로 변경
3. 튕겨내는 범위당 거리 오프셋을 3에서 2.5로 줄여 화염구로 가까운 적에게 더 쉽게 타격을 줄 수 있게됨.

★ 특히 집중해야할 점은 거리 오프셋을 3에서 2.5로 줄였다는점+피해감소가 35%까지 줄었다는점 이로서 
    계몽자+화염지팡이는 화염구소서에게 충분한 메리트가 생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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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각or화염벽과 화염탄마부를 통해 지속피해를 사용하는 화염소서는 데미지가 제일 큰 문제였습니다

큰불의 위상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20-30% 증가합니다. 
>> 연소 피해 30-40%로 상향

휘감는 불길의 공격 위상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30-40% 증가합니다.
>> 연소 피해 40-80%로 상향

진노의 심장
대상에게 군중 제어 효과가 적용될 때마다 지속 피해량이 [30.0 - 40.0]%[x] 증가합니다. 대신 멈출 수 없는 괴물과 비틀거리는 우두머리는 지속 피해 효과로 받는 피해가 [110 - 130]%[x] 증가합니다.

## 데미지를 챙길수있는부분이 많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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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소서 관련 중요사항

재충전의 위상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 마다 마나를 2-4 얻습니다.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2-3 마나를 얻습니다.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연쇄 번개가 25-35% 확률로 2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 4번 추가 연쇄

##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을 지팡이에 채용시 70~80%로 9번을 튕기게되는데 재충전의 위상과 동시채용시
     마나가 26~28정도 수급되기때문에  딜과 마나수급 측면에서 큰 버프가되었습니다.

신규) 마법사왕의 위상 
비르의 숙련의 핵심 숙련 피해 감소 효과가 근접한 적에게 각각 20~30%씩 최대 60-90%까지 획득.

## 비르의숙련관련 위상이 정상적으로 나오게되면서 아이템을통해 원피감,피감,방어,생명력을 챙기고 마법군주의       위상 채용으로 근피감을챙기면 뛰어난 안정성을 챙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 구상번개도 좋아진 측면이 있으나 무조건 내주위를 돌게만드는 위상을 채용해야하는부분은 아직도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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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참고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원소술사들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