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웃긴게 "원소"술사인데 왜 스킬들 다른 원소로 바꾸는 기술은 못쓰는건가요?ㅋㅋㅋ

그냥 당장 생각해봐도 눈보라를 불보라,번개보라 이런식으로 이펙트 바꾸면서 효과도 그 얼음,불,번개 마다 있는 속성으로 되게하는식으로 해도

화염보주,번개보주 얼음운낙,번개운낙 얼음구,번개구 구상보주,구상불덩이 

이런식으로만 변형되는 아이템이나 뭐 디3에 있다는 룬 속성변환으로 가능해도 파밍하는 맛같은거도 늘거고

이런거만 되게하면서 각자 스킬들 엔드컨텐츠에 다 쓸 수 있게 차차 패치하면서 가도 훨씬 덜 질리고 재밌을거같지않나요?

엔드컨텐츠도 대균열 모티브로 따와도 어떻게하면 더 밸런스 잡고 덜 질리게 재미요소 넣을까 고민하고 만들어내는게 제작진이 할 일 아닌가 싶네요...

참 좋은 그래픽,ip,기본골조 가지고 ㄱ같이 건물 짓는것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