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영상만 딸랑 올렸는데 그래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상황을 올려드립니다.
나락은 100단이 돌아지는거 보고 거기까지만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키보드랑 마우스 많이 쓰면 금세 피로해져서..

필드를 돌아다니는 것을 주력으로 플레이하면서 어떻게 오라를 활용할지 고민하다가 여기까지 왔습니다.
갈라진밤 들고 오라 떡칠을 하면 어떻게 되는가!
뭐 저기에서 영벌로 바꾸고 그리스월드 바꾸고 자카룸 달고 하면 산책이 더 용이해지겠지만.
'지금 장판이 20렙인데 그게 중요해요???!!!'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재감 75%를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한 상황입니다. 현재 74.3%
신발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한 스탯을 구성하였습니다.
템들은 계속 축성 넣으면서 뜨면 바꾸고 있습니다.

방어도 270% 부여 모든 저항 270% 추가
최대 생명력 31% 증가
매초 최대생명력의 6% 치유
아군을 치유하면 2초마다 결의 6중첩
공격속도 192.8%[+] 부여 ( cap 2 쪽에만 100%까지 ) 극대화 확률 77.2%[+] 부여
최대자원 33% 증가, 극대화 피해 50%[x] 증가

보스전 같은거 할때 발밑에 빨간 효과가 있는 분들은 위의 효과를 다 받으시는거겠죠.

스킬 :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58747
정복자 :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88993

맹세는 사도
용병은 수보 (좌좌좌우), 바라냐(아무기술,피의갈증)

운영은 G Hub 써서 1,2,3,4 버튼 연타 반복을 켜놓고 달립니다.

장판의 쿨타임이 빠르게 돌아옵니다.
그리고, 각 오라의 쿨타임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때에 한번씩 장판이 내 밑에 생기는 모양새 입니다.
한번에 장판 3개 동시에 깔리면서 눈뽕이 발생하는 경우는 적어집니다.
(현재 제 세팅으로는 5.15초, 6.43초, 3.86초, 그래도 시작할때나 말뚝딜 할때는 눈뽕....)
규탄의 쿨타임이 4.5초 이내라서 맹세의 사도로 인한 '중재자' 형상이 계속 유지됩니다.
그러면 '정의의 중재자'를 쓰지 않아도 되니 거기에 '하늘의 분노', '요새', '정점'을 입맛대로 넣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에 핵심 스킬을 하나 넣으면 은빛장막+중재자 피하기 로 인한 공식이 완성됩니다.
현재는 천상의창(천상의주먹)을 넣은 상황입니다.

핵심스킬은 하나씩만 찍어주면 20이 나오기 때문에 입맛대로 빠르게 빌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보스전 (요새, 천상의 기병창)
릴리트 (요새, 천상의 기병창 던지기)
나락 (질딘, 창딘, 정점딘 등등)

지하도시를 돈다고 가정하면
입장하면서부터 1,2,3,4 를 반복합니다. (중재자 변신 시작)
shift+왼쪽클릭을 해서 레이저 3개를 던집니다. (너희보다 앞서가서 적들을 조지시리라)
왼쪽을 꾹 누른 상황에서 스페이스바를 연타하면서 이동합니다. (천상의 주먹이 떨어집니다)
오른쪽을 꾹 누른 상황에서 스페이스바를 연타하면 천상의 주먹이 두배로 떨어집니다. (이거는 하늘의 분노할때 손가락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여기까지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튼 필드 운영에서는 매우 높은 강점을 가진 빌드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PS) 참고로 갈라진밤 장판 버그는 제 경우에는 거의 안일어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용병이 몹을 쳐서 광신이 발동하면 극확 7% 가 뜨는데 저는 마을을 나서자마자 1234를 켭니다.
그러면 오라가 발동되면서 극확 19% 가 뜹니다.
1234가 도는데 저항오라와 광신오라가 신념을 사용하고 쿨이 빠르게 돌기 때문에 광신이 기본적으로 꺼지기 어렵고 거기에서 몹을 하나라도 치면 극확 76% 갖은 상태에서 극확 한번이라도 터지면 광신 타이머가 리셋되면서 항상 광신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신성화를 까는 빈도가 낮아질수록 광신의 문제가 커지는데 지금 재감 75%로 장판을 계속 깔아주는 상황이라서 극확 7%의 경우는 적습니다.


PS2) 나락을 잘 안도는데... 그래도 영상을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