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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로만 봤을때 과연 공격력과 전투평점 어떤게 더 높은 데미지를 주는지 알아봄

공격력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 증가

전투평점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 증가

전투평점이 변경되어도 공격력 수치가 변경되지않음 ( 실험해봄 )


1번 세팅 

공격력 4210 + 전투평점 18 % 증가

4210 (공격력) + 757.8 (18%증가수치) = 4967.8


2번 세팅 

공격력 4240 + 전투평점 17% 증가 

4240 (공격력) + 720.8 (17% 증가수치) = 4960.8


1번 세팅이 공격력이 낮지만 전투평점에서 모든데미지 1% 더 높음


필자는 실험 하기전에 1번 세팅이 더 높은 데미지가 나올거라 예상함

막상 계산해보니 1번이 아주약간 높지만 같다고 봐도 될정도임

근데 직접 때려보니 오히려 반대로 공격력 높은 2번 세팅이 높은 데미지를 보여줌


이모탈 데미지 계산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공격력 / 전투평점 = 둘다 모든 피해 증가지만 

오히려 공격력 쪽이 더 높은 효율을 보여 준다고 생각함


혹시 실험이 잘못된게 있거나 제가 생각 못한게 있으면 리플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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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추가 

새로운 실험으로 전투평점에서 나오는 수치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 증가 ?? %
적에게 받는 모든 피해 감소 ?? %

수치가 소수점이 적용 되고 있다는걸 확인함

표시는 어느수치를 넘겨야 1% 올라가고 내려가지만 

실제 적용은 0.1% 이런식으로 소수점까지 적용되고 있음


추가내용 요약 : 점투평점은 1 이라는 적은 숫치라도 올라가도 

단지 표시만 저렇게 보일뿐 소수점까지 제대로 뎀증 뎀감 적용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