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를 가장 기대했어서 탱커느낌되려나
평점은 5/10
기존정수가 더 나은 느낌입니다
바지정수만 그나마 쓸모있지만
이게 방깍19퍼와 주공50퍼사이 애매함

머리 ㅡ 야만 발구르기 투기장 짝퉁
왜 기존정수를 베껴다 가져다 쓴건지
기존 약동이가 치명에 공속이라 기존이 좋음

무기 ㅡ 돌골렘
기대 젤마니했는데 존나구림
패널티가 3가지인데
이속감소
뎀감 30퍼
원시힘 두배소모
이게 너무 패널티가 커서
곰변신이 까마귀써도 오래유지되지 못하고
뎀감도 사라져서 안그래도 피가 잘다는데 연전폭사함
이속감소는 늑대쓰고 돌골렘쓰면 20퍼됨
이거도 좀 드루하면 이속캐릭인데 뚜벅이됨
딜도 기존꺼랑 그냥 별차이가 없어서 별로

가슴 ㅡ 곰변보막조건에 뎀감
이거 좋은뎅 어깨로 나오지 가슴으로 나와서
가시갑옷을 못씀
가시빼면 보조 하나를 쓸게 없음
참나무가 수동되서 편의성 하락

다리 ㅡ 곰변 주공속 50퍼증가
이건 방깍19퍼랑 비교해서 일단 보는맛이 좋음
이겜은 공속빨라야 재밌음
그래서 이건 추천
딜이 근데 그렇게 성장하지는 않음 그냥저냥

보조 ㅡ 곰분쇄
망치랑 중복안됨
망치가 기존에 뎀증150퍼 버프먹어서 딜이 좋았는데
이거 쓰니깐 딜 꾸준하락
분쇄쓰면 곰이 계속 점프해서 지면에 피해줌
주공으로 점프함 웃김
주공이 안써짐 설계가 잘못된거같음
격돌에 가야할 스킬이 여기로 잘못온거 같음
머리정수로 가두고 점프뛰라는 메커니즘
진짜 개구림


결론 모두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