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17:13
조회: 1,233
추천: 0
불12정수 후기드루를 가장 기대했어서 탱커느낌되려나
평점은 5/10 기존정수가 더 나은 느낌입니다 바지정수만 그나마 쓸모있지만 이게 방깍19퍼와 주공50퍼사이 애매함 머리 ㅡ 야만 발구르기 투기장 짝퉁 왜 기존정수를 베껴다 가져다 쓴건지 기존 약동이가 치명에 공속이라 기존이 좋음 무기 ㅡ 돌골렘 기대 젤마니했는데 존나구림 패널티가 3가지인데 이속감소 뎀감 30퍼 원시힘 두배소모 이게 너무 패널티가 커서 곰변신이 까마귀써도 오래유지되지 못하고 뎀감도 사라져서 안그래도 피가 잘다는데 연전폭사함 이속감소는 늑대쓰고 돌골렘쓰면 20퍼됨 이거도 좀 드루하면 이속캐릭인데 뚜벅이됨 딜도 기존꺼랑 그냥 별차이가 없어서 별로 가슴 ㅡ 곰변보막조건에 뎀감 이거 좋은뎅 어깨로 나오지 가슴으로 나와서 가시갑옷을 못씀 가시빼면 보조 하나를 쓸게 없음 참나무가 수동되서 편의성 하락 다리 ㅡ 곰변 주공속 50퍼증가 이건 방깍19퍼랑 비교해서 일단 보는맛이 좋음 이겜은 공속빨라야 재밌음 그래서 이건 추천 딜이 근데 그렇게 성장하지는 않음 그냥저냥 보조 ㅡ 곰분쇄 망치랑 중복안됨 망치가 기존에 뎀증150퍼 버프먹어서 딜이 좋았는데 이거 쓰니깐 딜 꾸준하락 분쇄쓰면 곰이 계속 점프해서 지면에 피해줌 주공으로 점프함 웃김 주공이 안써짐 설계가 잘못된거같음 격돌에 가야할 스킬이 여기로 잘못온거 같음 머리정수로 가두고 점프뛰라는 메커니즘 진짜 개구림 결론 모두똥
EXP
33,310
(10%)
/ 36,001
|
병약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