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매그너스의 최대 화력을 낼수 있는건 모든 매치를 통틀어 금강저가 최고였다.
3초마다 치명이 터지는 금강저 + 치명 데미지를 올려주는 기사의신조 조합은 매그너스의 단단함에 큰 화력을 보태주기 때문에 매그너스 유저라면 사실상 금강저를 무조건 쓰기를 권장하며 루트를 써본다.

금강저는 W는 1개만 찍고 E -> Q 순으로 업을 해주면서 궁은 찍을수 있을때 마다 찍고 패시브는 제일 나중에 찍어주면 된다.

1-1. 금강저 기본 루트

딜도 되고 탱도 되는 말도 안되는 루트이다.
특히 묘지에서 추가적으로 커피콩을 획득해서 병원 알콜과 빵을 조합해 모카빵 까지 만들면 초반 레벨링에 엄청난 효율이 온다.
더군다나 얼음을 챙겨서 얼음물 + 라면으로 냉면 조합도 좋고 항구에서 양궁갈때 공장의 루프 이용한다면 라이터 까지 주워서 음식 과 더불어 음료도 충분히 제작할수 있다.

레어재료를 획득한다면 왠만하면 다 양보해도 후반까지 바라볼수 있는 최상의 세팅이다.


1-2. 피흡 금강저

묘지 스타팅이 많은데 호텔이 비어있다면 노려볼만한 루트이다.
피흡과 공속에 치중하고 있는 세팅인데 스쿼드에서 현붕이나 레온같이 근딜이 한명 더 있다면 가볼만한 루트이다.
신발이 아쉽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미스릴 먹는 즉시 미스릴 신발로 교체를 해주는걸 추천한다.

1-3 탱커형 2루트




둘다 신발을 지혈제 먹는걸 가정해서 짠 루트이다.
듀오나 스쿼드에 녹색상자 파밍을 꼭 부탁하자.


1-4. 3루트 모자구걸

스쿼드에서 시작전에 모자좀 주워달라고 부탁해서 승락 받으면 갈수 잇는 루트이다.
급한대로 신발을 부케로 꼈지만 그래도 공격력 증가 때문에 임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이다.

만약 모자를 못받는다면 그냥 1-1 루트를 이용하자.


2. 아쉽기에 쓰는 4루트 낭아봉 스증 매그

단봉으로 스타팅을 해서 낭아봉을 쓰는 매그너스이다....
사실상 요즘 대세가 금강저이고.... 토르 망치를 쓰자니 햄버거가 좋고...
스증 망치도 수아가 좋고..... 스증 단봉은 바바라에.... 공속 단봉은 루크가 좋으니...
체젠은 너프너프라서 이젠 너무나 힘들고....

매그너스 근본 입지를 지키려면 닭봉이나 아니면 근본 스증밖에 없더라.....


3. 닭봉 매그

해머시작 닭봉 루트입니다.
다리는 4루트에 맞추다 보니 또 지혈제 노가다 해야됩니다...

닭봉의 유일한 장점은 스증이 소량이나마 붙어 있다 이기 떄문에....
Q -> E -> W 순으로 마스터를 하고 Q로 견제를 하면서 붙어오는 적에게 평 E 무기스킬 다시 평을 치면 됩니다.

딜은 제법 준수하게 나오지만 이 게임에서 2마리 토끼 쫓는게 얼마나 위험한지는 다들 아실테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또 공략을 끄적이게 되었습니다.
매붕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금강저 업뎃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님블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