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쿼드 전문으로 플레이하는 신칸트라고 합니다!
 
 이 루트는 솔랭 초반구간 트럭몰기 편하고, 듀오 스쿼드 내에서도 무난무난한 4루트 스퀴테 루트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루트의 특징은 초반 무기가 나오는 연못과 템이 다 완성되는 양궁장에서 세며 최종적으로 빠른 무기스킬 7레벨을 찍어 아슬아슬한 피 관리로 상대를 역관광 / 딜로 찍어 눌러 킬각을 보는 그런 루트 입니다. 템 나오는 속도는 1일차 밤 초반이나 운이 좋으시다면 1일차 낮에 템이 완성됩니다. 빠른 루트에 준 풀템이 나오므로 빠른 파밍을 원하시는 분 한테 추천드리는 루트입니다.
 
 아이템은 스퀴테 - 기시단장의 투구 - 석양의 갑옷 - 아이기스의 방패 - 쿨링온 부츠 -  궁기병의 화살통 입니다.
여기서 올릴 상위템은 머리를 변검>미스릴의 투구>ops 뚝배기  신발은 탭루트>경량화>미스릴 부츠  옷은 보라색 템 중에 상황에 맞춰서 스킬피해 감소가 달린 옷을 붙이시거나 불꽃 드레스 혹은 eod 슈트 정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팔의 경우는 미스릴방패/오토암즈/레이더/플라즈마 아크 등 피를 2200-2700 사이로 맞추고 상황에 따라 더 올리셔도 됩니다. 장식의 경우 궁기병을 그대로 들고가나, 팔이나 다른 부위에서 공속을 갖고 오면 필요 여하에 따라 바꿔주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파초선이라던지, 이속관련으로 장식템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미스릴 퀴버는 스퀴테의 사거리 옵션 때문에 별로 효율이 안좋습니다.

루트의 순서는 묘지 - 연못 - 병원 or 번화가 - 양궁장 - 필요에 따라 학교 골목길 

※ 참고로 묘지에 3명이상 스폰되면 사용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루트를 도는 요령은 묘지에서 템을 깃털, 쇠사슬, 천 갑옷, 머리테 정도는 무조건 주우시고 곡괭이 대나무 쥐덫은 연못에서 주우셔도 됩니다. 1루트에서 마늘빵 얼음물 등 초반교전을 위한 템도 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2루트에서는 템을 놓치지 않도록 다 주워주시고 없을 경우 절 및  번화가 병원 등을 들려서 주워줍시다. 여기서 무조건 주워야하는 품목은 원석, 단봉입니다. 무기재료라서 이게 빠지면 절 까지 넘어가셔야 하는데 초반 강한 타이밍을 놓치는 것이므로 게임을 굴리기 많이 힘들어 집니다. 듀오 스쿼드의 경우에는 부탁을 하시거나 빠른 시간내에 연못에 도착하는 것을 목표로 합시다. 
 3루트에서는 비교적 템이 많이 겹치는 번화가를 가시거나 붕대하나를 줍기위해 병원을 들리시는데, 이때 2루트를 도시는 방향에 따라 가까운 곳으로 선택해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느낌표가 뜨는 방향엔 템이 잘 안나오므로 최대한 겹치지 않게 도시고, 여기서 원석이랑 단봉이 안뜨시면 바로 절로가서 무기라도 얼른 띄워야 할 만 해집니다. 참고로 가죽도 여기서 주워놔야 4루트 양궁장에서 풀템을 띄우는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4루트 양궁장에서 나머지 템들을 주우시고 여기서 못주운 템들은 학교 골목길 등등 루트를 돌면서 띄우시고 도착하면 보통 늑대가 젠타이밍이거나 살짝 늦을 타이밍인데 여기서 늑대를 잡으셔서 가챠로 템을 유동적으로 교체해주시면서 숙작을 올리고, 기먹천으로 화염트랩을 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강한 무숙 7렙타이밍 + 함정 제작으로 더욱 이득을 가져오시면 웬만한 싸움을 이기는 편입니다. 

 스킬순서는 q-r-e-w-패 순이며, 기호에 따라 e선마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딜량을 조금이라도 높히기 위해 q를 먼저 찍지만, e를 선마했을 때에는 더욱 빨리 루트를 돌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q선마를 하면 초반킬을 노리기 쉽고, 늑대를 빠르게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w를 후마스터 하는 이유는 도끼재키 자체가 w이속을 받긴 하지만 평타속도가 느려 w흡혈량을 기대하기 어렵고, 무기스킬로 인해 w흡혈 의존도가 낮아서 그렇게 큰 메리트가 없어서 나중에 선마합니다.

 듀오 스쿼드에서 빠른 타이밍에 풀템과 빠른 합류가 얼마나 중요한 지는 플레이하면서 느끼실 텐데, 그럴때마다, "아! 여기서 듀오 돌리기 힘들다" 혹은 "조금 더 빠른 루트가 있으면 좋겠는데" 하실 때 사용하는 템트리입니다. 저도 이걸로 점수를 많이 올렸었고, 아직도 도끼재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 타 1티어 실험체들과 비교해서 스펙자체도 안꿀리고 도주기도 우월해서 혼자서 생존해도 순위방어까지 무난하게 할 수 있는 루트로서 추천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수시로 이 게시글을 확인할 때 댓글로 답변해드리거나, 아니면 트위치 방송내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람찬 루미아섬의 생활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