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벌써 4회차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특성군은 지난 번에 이어 "지원"으로, 1개의 핵심 특성과 2개의 보조 특성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오늘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초재생"은 지원 핵심 특성으로, 자신의 스킬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보호막 및 회복량이 스킬 증폭량에 비례하여 상시 증가하는 효과를 줍니다.

또한, 자신에 의해 보호막 또는 회복 효과를 받은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레벨에 비례해 증가하고 치유 감소 효과로부터 면역이 되는 부가 효과도 있지요. 단, 휴식, 재생, 흡혈, 음식, 음료를 통한 회복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갖는 실험체라면 이를 적극 활용해 보세요!



지원 보조 특성인 "집결"은 보조 특성이지만 쿨다운이 긴 특성 중 하나로, 궁극기 사용 시 자신의 일정 범위 내 자신을 포함한 아군에게 일정 시간 동안 레벨에 비례한 보호막을 부여하는 특성입니다.

상황을 많이 타긴 하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이 약간의 보호막이 생사를 가르는 효과로 작용할지도 모릅니다.



지원 보조 특성인 "시가전"은, 자신이 설치한 함정이 발동하면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상대의 함정을 발동시켰을 경우 일정 시간 동안 방어력을 올려줍니다.

함정을 더욱 능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법 흥미 있는 효과이지요?

오늘까지 특성에 대한 4번째 소개가 끝났네요. 앞으로 3번 더 남아 있습니다. 특성은 최초 도입될 특성 외에도 조금씩 추가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다음 회차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