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시 30분에 1.7c 핫픽스가 적용되었습니다.

※ 툴팁이나 연습 모드에서는 일부 적용 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정 내용

특성

파괴

실험체가 전략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특성이 없을 때 선택할 수 있는 범용 특성이 필요하여, 철갑탄 특성을 롤백합니다. 다만, 이전처럼 거의 항상 다른 특성 보다 우월하지는 않도록 방어 관통률을 조정합니다.

  •  철갑탄 (신규)

    • 방어 관통이 4% 증가합니다.

  •  상처 악화

    • 피해량 20(+레벨*3) → 20(+레벨*4)

  •  육식주의

    • 고기 사용 시 즉시 체력 회복량 100 → 50


저항

  •  대담

    • 방어력 증가 8(+레벨*1.5) → 5(+레벨*1)

  •  특공대

    • 발동 조건 5m → 3.5m

    • 피해 감소량 6% → 5%


전술 스킬

 퀘이크

  • 레벨 3 모듈 강화 효과 피해량 20(+레벨*5) → 20(+레벨*3)


 거짓 서약

  • 지속 시간 6초 → 8초

  • 체력 소모량 350 → 300

  • 초당 체력 회복량

    • 근거리: 80~120 → 60~90

    • 원거리: 50~75 → 40~60


실험체


 나딘

  •  야성(P)

    • 실험체 처치 관여 시 야성 스택 획득량 3/4/5 → 6/8/10

  •  황소의 눈(Q)

    • 최소 피해량 30/60/90/120/15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70%)(+야성 중첩 피해) →  30/60/90/120/150(+추가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야성 중첩 피해)

    • 최대 피해량 60/120/180/240/3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40%)(+야성 중첩 피해) → 60/120/180/240/300(+추가 공격력의 200%)(+스킬 증폭의 120%)(+야성 중첩 피해)


 나타폰

  •  슬로우 셔터(P)

    • 피사체 스택 당 피해 증가량 3/5/7% → 4/6/8%


 레온

  •  인간 어뢰(P)

    • 수중 강타 피해량 10/30/50(+스킬 증폭의 20%) → 10/20/30(+스킬 증폭의 15%)


 리오

  •  카에유미(Q)

    • 단궁

      • 1타 피해량 (+공격력의 55%) → (+공격력의 57%)

      • 2타 피해량 (+공격력의 55%) → (+공격력의 57%)

  •  비상(E)

    • 쿨다운 20/18/16/14/12초 → 18/16.5/15/13.5/12초


 마르티나

  •  녹화(R)

    • 방송을 시작하기 위한 녹화 중첩 7 → 5

    • 시체 촬영으로 얻을 수 있는 녹화 중첩 6 → 3


 버니스

  • 저격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2.3% → 2.0%


 시셀라

  •  윌슨! 도와줘(Q)

    • 이동 피해량 30/45/60/75/90(+스킬 증폭의 30%) → 30/40/50/60/70(+스킬 증폭의 25%)


 아이솔 

  •  화망(W)

    • 피해량 10/15/20/25/3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22%) → 10/15/20/25/3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20%)


 에스텔

  •  선제대응(W)

    • 피해량 20/50/80/110/140(+스킬 증폭의 60%) → 30/60/90/120/150(+스킬 증폭의 75%)


 일레븐

  • 레벨 당 방어력 3.2 → 2.7

  •  힘내자고!(P)

    • 최대 체력 비례 회복량 2/4/6% → 1/3/5%

  •  방해하지마!(Q)

    • 피해량 70/115/160/205/250(+공격력의 60%)(+추가 체력의 14%) → 50/95/140/185/230(+공격력의 50%)(+추가 체력의 11%)

    • 정신 집중이 강제 취소되었을 때 쿨다운 반환 50% → 30% 

  • 자~ 집중!(W)

    • 정신 집중이 강제 취소되었을 때 쿨다운 반환 50% → 30% 

  •  나 불렀어?(E)

    • 정신 집중이 강제 취소되었을 때 쿨다운 반환 50% → 30% 

    • 쿨다운 18/17/16/15/14초 → 20/19/18/17/16초

  •  다 덤벼보라구!(R)

    • 피해량 5/10/15(+공격력의 5%)(+추가 체력의 2%) → 4/7/10(+공격력의 2%)(+추가 체력의 1%)


 칼라

  • 석궁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8% → 3.2%


 타지아

  •  프리치아(E)

    • 보호막량 30/50/70/90/110(+스킬 증폭의 40%) → 40/60/80/100/120(+스킬 증폭의 45%)


 현우

  • 이동 속도 3.55 → 3.5

  •  발밟기(Q)

    • 이동 속도 증가 4/5/6/7/8% → 6/7/8/9/10%


 혜진

  •  삼재(P)

    • 피해량 스킬 증폭의 10/20/30% → 10/25/40%

  •  제압부(Q)

    • 피해량 65/90/115/140/165(+스킬 증폭의 85%) → 60/90/120/150/180(+스킬 증폭의 85%)


무기


글러브

  •  프로스트 팽

    • 스킬 증폭 86 → 83

    • 쿨다운 감소 10% → 15%


도끼

  •  빔 엑스 스킬 증폭 79 → 73


  •  아르테미스 스킬 증폭 80 → 77


버그 수정

  • 하트  Overdrive(W) 진화 효과가 중첩 적용 가능한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