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기나긴 여정의 성대한 대단원을 장식하는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이 5월 10일(화) 한국에 정식 출시됩니다.

효월의 종언에서는 '칠흑의 반역자'부터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던 하이델린·조디아크 사가가 마무리됩니다. 이전 확장팩부터 이어졌던 웅장한 서사시가 마무리되는 만큼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기대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역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우선 힐러 클래스인 '현자(Sage)'와 근접 딜러 클래스 '리퍼(Reaper)'가 추가되어 더 다양한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새로운 모험을 선사할 신규 대도시와 지역 역시 빼놓을 수 없죠. 게다가 90으로 확장된 최대 레벨에 맞춰 추가되는 던전과 레이드는 플레이어의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이 중에서 플레이어분들을 기대하게 하는 콘텐츠는 무엇인지 투표해주시길 바랍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500이니를 지급해드리며, 추첨을 통해 2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드립니다.

또한, 인챈트 소속 스트리머인 '무뉴뉴'님의 채널을 통해 에오르제아 라이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 콘텐츠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 뉴비 스트리머 무뉴뉴의 에오르제아 라이프를 통해 파이널판타지14의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이고,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의 콘텐츠도 함께 즐겨보세요.




■ 파이널판타지14 효월의 종언 출시 기념 이벤트

신규 확장팩 '효월의 종언'에서 추가될 콘텐츠 중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에 투표해주세요. 투표에 참여한 모든 분에게는 500이니를 지급해드리며, 추첨을 통해 2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드립니다.

※ 이벤트 투표 기간 : 5월 12일(목) ~ 5월 25일(수) 23:59까지

※ 당첨자 발표 : 6월 2일(목)

※ 이벤트 상품 : 500이니(투표 참여자 전원) / 문화상품권 1만 원권(20명)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참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신이 없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당첨자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확인 및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닉네임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