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치바에 거주 중인 둘째딸 힐노예 아저씨 입니다.  캐릭명이 아니라 말 그대로 둘째딸(+딸이랑 같이하는 친구들)이 일섭에서 파판14를 하는데 따라다니면서 힐 해주는 힐노예 입니다.  

사실 저는 닌자가 하고 싶었습니다. (요즘 틱톡에서 나루토춤이 유행인지라)  하지만 일섭에 닌자를 했다간 딸이 금방 눈치챌듯하여 3월27일 한섭에 은밀히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바빠서 오늘 아침에 딸내미가 학교간 틈 (일본은 4월 1일부터 신학기 개학) 에 접속했는데
제눈을 사로 잡는 베너 하나가 있었습니다.


신규모험가 50% 단돈 9900원 정액제 (이거 사면 80레벨 점핑에 칠흑까지 한방 코스!!)

헉!!!!!!!!!!!!!!!!!!!!!!!!!!!!!!   하고 클릭해서 봤더니  아래쪽에  개미만한 글씨로 4월2일 이후 신규가입자에 한해서

제 계졍으로 해보니 구매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새로 아토즈 계정을 만들려고보니 왜인지 아주 오래전에 2개가 만들어져서 최근것까지 3개로 생성이 불가했습니다.


아악!!! 머리를 싸메고 있는데 인간은 위기의 순간에 머리가 돌아간다지요..

굳이 아토즈 ??  하고  네이버PC게임으로 계정파니  4월 2일 이후 신규가입자로 등록되더군요


하하하 난 역시 이럴때만 천재야!!  라고 있는데 네이버PC게임은 자체적을 쿠폰을 항시 주더군요

10000원 충전은 1200원 할인 해서  크리스탈 10000개 8800원에 충전했습니다.   


혹시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은  아토즈 계정 말고 네이버PC게임 계정으로 파시는 추후에도 소소하게 쿠폰 할인 받아보실 수 있을꺼예요.



인게임 들어가서 닌자로 80레벨 점핑했습니다.    이제 딸내미 학교갈때 틈틈히 키워야겠군요.  

룰루랄라 스탭 밟으면 아침밥 차리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