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만든 김에 여기에도 올려봐요.
템분배 룰이 맞다면 복사해서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상자 분배 룰>

*고정드랍템(강화재료/상의/하의): 더 많은 토큰을 필요로 하는 순
*랜덤드랍템(악세/허리/모자/장갑/신발): 층 별로 더 많은 파츠를 필요로 하는 순

(예시)
D1 필요1 층템: 악세3개+허리(총 4파츠)
D2 필요 1층템: 악세2개+허리(총 3파츠)
위의 상황에서 허리가 나왔을 때, D1에게 분배순위가 우선적으로 돌아감

동 순위의 경우, 필요 토큰 수를 보거나 지난 주 배분여부를 보고 정하기로 했습니다.

무기의 경우 저희 공대는 딜러>힐러>탱커 순으로 분배하기로 하여
따로 함수를 넣지 않았어요,

* 200101// J53의 함수를 =countifs(F23,"각성영식",G23,"FALSE")*8+countifs(F25,"각성영식",G25,"FALSE")*8 으로 수정했습니다.
* 200119// D55의 함수를 =countifs(T27,"각성영식",U27,"FALSE")*6+countifs(T30:T34,"각성영식",U30:U34,"FALSE")*4 으로 수정했습니다.

(1) 공대 공지사항

(2) 파밍시트


잘못 들어간 내용이나 추가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즐거운 파밍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