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밸런스 디코

왼쪽일수록 리밋 사용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즉 왼쪽이 쓰면 됩니다.

쇠약이나 뎀감 디버프 걸린 사람 > 딜 못 넣는 사람 > 몽크 > 기시사무 > 닌자 > 용기사 > 느린 기시속 사무

몽크는 리밋 우선순위가 제일 높습니다. (원문에 due to SSS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제가 몽크를 안 해서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문맥상 기시속 버프인거 같습니다)
※ SSS = Six Sided Star, 한섭명 육합성도각이라고 합니다. 버스트 끝나고 육합 박으면 글쿨 5초 돼서 이 타이밍에 리밋 쓰라는 의미인듯 합니다. Hendrick님 제보.

느린 기시속 사무는 60초에 아주 정확히 맞춰져있어 리밋을 쓰면 버스트가 무조건 밀립니다. 따라서 느린 기시속 사무가 리밋을 쓰는 일은 최대한 피해야합니다. 반면 빠른 기시속 사무는 무사도의 변칙적 운용으로 버스트가 밀리는 것을 피할 수 있어서 리밋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1. 몽크는 본인 버스트가 밀리는 일이 없다면 리밋 바로 쓰면 됩니다.
2. 기시사무는 버스트/진풍/사풍을 고려해 사용합니다.
3. 닌자는 분신술에 영향이 가지 않으면 리밋을 사용합니다.
4. 용기사는 점프에 영향이 가지 않으면 리밋을 사용합니다. 꽃잎 폭풍 1틱은 무조건 손해입니다.
5. 위의 상황은 아주 이상적인 상황인 경우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몽사여도 느린 기시속 사무가 리밋을 사용해야할수도 있습니다. 모든 근딜에게는 리밋을 쓰기 싫은 버스트 타이밍이 분명 있고, 이 타이밍에는 리밋을 쓰면 안됩니다.

느린 기시속 사무는 진풍 글쿨 2.14 고, 기시속은 2.00일겁니다.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