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한글정리없길래 개인 숙지용으로 정리한것들임
초기에 작성하고 수정안해서 기믹순서가 다를수도있음
차후 수정,추가예정
참고영상 링크 https://youtu.be/ihmb3T9T1Cg
시작~막넴까지 일어로 정리되어 있음
초기정리는 스피아 제노 스트리밍보면서 함
영어가 이해하기 편하신 분은 https://youtu.be/PS2eUvtm24I 참고





1네임드
광역-4연격+십자장판+꽃확장장판 (힐러,유격대댐감)-4연격안전지대이동-바닥 십자안전지대 2회-꽃장판확장
광역-탱버-좌우베기-탱버-탱버-회전베기-4연돌진-회전베기
광역-직선쉐어-분신직선+반대바닥이동-분식어스+반대장판이동-분신어스1+반대장판2+분신직선3
광역-십자베기-분신생성-4연돌진+4연격+십자장판+꽃확장장판+고통의사슬
광역-탱버-4연격+반대바닥이동(2회)-반대바닥이동+십자장판+분신직선+꽃장판확장
광역-좌우베기-회전베기+분신4연격-고통의사슬
광역-회전베기+반대바닥이동-분신4연격+고통의사슬-회전베기-탱버

보라색오오라:좌우베기
녹색오오라:직선쉐어
파란색오오라:십자장판

팬텀엣지사용
탱버+넉백
회전베기+넉백
사용안할시 일반 탱버,회전베기(방벽뒤로위동)
랜덤없음
런타임 9분50초

중간보스 악어

기존과 동일하나 낙하장판의 갯수증가및 낙하속도증가
돌진직후 부채꼴장판을 피하는 여유시간이 적음
구출,전질,돌진기 항시대기
캐릭 마커생성(숫자대로 불장판)
쫄생성
사자넉백+플레어대상자 산개
*주사위대상 불장판은 외곽사자에 맞춰서 사자를 없애야함

예상 기믹순서
포효-운석낙하-포효-돌진2회-부채꼴장판
외곽사자생성-돌진2회-주사위마커(불장판)-돌진+좌우베기+돌진-넉백
회전브레스-쫄생성-외곽사자생성-돌진+운석낙하+좌우베기+돌진-주사위마커(불장판)
넉백+플레어-회전브레스-좌우베기-돌진2회+부채꼴장판-쫄생성+운석낙하
외곽사자생성-????

2네임드

1차 페이즈 나이트-워리어
보스근접시 대미지증가버프및 대미지감소버프 생성
나이트는 중앙주차 워리어는 동쪽주차로 시작
*워리어 모으기 버프는 디스펠로 해제 해제안할경우 광역대미지로 즉사

시작후 선연결(물리or마법저항 버프생성 디스펠x)
Lost Spellforge or Lost Steelsting  를 기본으로 감고 시작 버프확인후 버프제거


1차기믹
질량폭탄-나이트돌진+중앙장판
(기본위치는 큰 폭탄 질량전환에 맞춰 작은폭탄으로 이동)
*질량전환은 캐릭터,폭탄에 적용되니 확인필요

광역-질량전환(중력버프는 바람,버프없는인원은 과중력장판으로)
- 체리엇or다이나모+부채꼴장판-광역-탱버

선연결(물리or마법저항 버프생성 디스펠x)
버프확인후 Lost Spellforge or Lost Steelsting 도핑
나이트 검or방패+질량폭탄-넉백+장판+폭탄폭발-광역
*나이트 방패=돌진전 보스중심 장판+구슬넉백(구슬기준장판)
나이트 검=돌진전 보스중심 다이나모 장판+구슬넉백x(중앙장판)

2차 페이즈 솔져-거너
보스근접시 대미지증가버프및 대미지감소버프 생성
거너는 중앙주차 솔져는 서쪽주차

기본 기믹
*화염구슬 대,소 확인후 개구리변신 작은 구슬 사이가 안전지대
*오토터렛+분석=맵 사이드에 직선장판 터렛생성+버프창캐릭기준 베리어(오본느 1넴동일)
*터렛 2팝업 서쪽터렛은 C파티 탱커 동쪽은 D파티 탱커가 무적기처리 DPS체크
*솔져 불or얼음캐스팅(화면이펙트) 얼음=행동,불=정지
*야바위+분신장판 노말이랑 똑같음


기믹순서 [랜덤성여부확인x]

화염구슬-자동터렛+분석-광역-터렛(DPS체크)-광역
불or얼음-야바위+분신장판+오토터렛+분석-광역-탱버
3차 페이즈 4마리 전후좌우 반격
*남북 파티분배 북:A,B,C 남:D,E,F
*동서남북 방향 광체생성 AOE 리플렉트사용(AOE 2회사용후 폭발)
북동:A,B,C 남서:D,E,F
*쫄 4마리의 전후좌우 반격쉴드 주의하면서 DPS체크

일대일 결투

Curse,Spark(미니멈 보라색), Flame(얼음) , Flood(개구리)


스타트-강화(디스펠)-넉백돌진-넉백함정(미로)-체리엇(넉백)-필드장판(4회)+보스장판
함정밟기-강화-필드장판(부채꼴유도)-체리엇(넉백)
함정밟기(3회)-강화-마인드잭+필드장판(첫칸으로 이동)-강화-넉백돌진-체리엇(넉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