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들 쫄방 들어가서 3참수쓰는거야 비슷하고.. 중요한건

 

쫄방 나올때마다 파티딜 , 크리상태에 따라 폭주스택 상태가 달라서.. 폭주스택마다 어떻게 딜택틱을 짜면 좋을까해서

 

저도 연구할겸 , 글을 적어 봅니다.

 

우선 대부분의 파티가 1잠행 끝나고 원형성례를 모이면서 전투기도와 속공 과충전이 올라가는데 이 타이밍에 3참수를 넣

 

는다고 가정을하고, 1잠행 이후 원형성례를 처리하기위해 모였을때 [ 1잠행 끝나고 전질!! 평정!!! 무조건 씁시다!!! ]

 

[ 육 (전투기도) > 관 > 눈 > 발경 , 광폭 >육 > 선약 > 참수 > 함성 > 참수 > 직감 > 관 > 쐐 > 육 > 관 > 눈 > 참]

 

이런식으로 딜사이클을 운용합니다. 그렇다면 처음에 육중한일격 > 관절파괴 > 폭풍의눈 콤보 이후에 광폭화를 돌려서 3

 

참수를 쓰려면 그전에 최소 2스택은 들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관 > 눈 콤보로 4스택을 만들고 광폭화로 5스택되서

 

참수를 쓸수 있습니다. 같은 논리로 3스택도 가능하겠죠.  다만 4스택, 5스택이면 콤보 낭비가 심해서, 어떻게하면

 

탐게 끝나고 ~ 1잠행보스떠나기전에 2,3스택을 만들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탐게 끝나고 내려와서 1잠행전까지 보스에게 들어가는 스킬의 수는(논글쿨 제외) 10or11번으로 가정하고 탐게 끝났

 

을때의 스택에 따라서 딜사이클을 보겠습니다.

 

0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육 > 관 > 눈 > 육 > 관  > 쐐 > 육 > 관 > 참 > 눈 > 육...  네 안되네요 0스택으로는 내려오지맙시다

 

1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육 > 관 > 눈 > 육 > 관 > 쐐 > 육 > 참 > 육 > 관  > 눈    마지막 폭풍의 눈이 들어가면 2스택이 되면서

 

1잠행 끝나고 (전력질주 + 평정심) 원형성례때 달려갈때, 위에 적혀진 3참수딜사이클을 폭눈 딜로스 없이 완벽히

 

넣을수 있습니다. 다만, 마지막 폭풍의 눈이 들어갈지 안들어갈지는 여러분의 '기술 시전 속도'가 결정하게 되겠네요.

 

(현재 제 전사 기시속이 484인데, 정말 아쉽게 안들어가더라구요.)

 

수정 ) 육중한일격이 왜 두번들어가지.. 관 > 눈 그대로가시면될듯!

 

2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육 > 관 > 눈 > 육 > 관 > 참 > 쐐 > 육 > 관 > 눈 >    

 

마지막 육중한 일격이 들어가든 안들어가든 확정적으로 3스택이 됩니다. 자신의 기시속이 조금 높다. 마지막 11번째를

 

을 확실하게 넣을수 있다 싶으면 맨 뒤에 있는 육중한 일격을 골절로 바꿔보는것도 고려해볼만합니다. 예를들면 이렇게..

 

육 > 관 > 눈 > > 육 > 관 > 참 > 쐐 > 육 > 관 > 눈

 

물론 골절이 보스가올라가면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지만  내려와서 입는 골절데미지 까지 생각하면 육중한 일격보다는 조

 

금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무의미한 수준)

 

3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육 > 관  > 눈 > 육 > 참 > 관 > 쐐 > 육 > 관 > > 육  ( 4스택이됨 )

 

3스택 같은경우는 중간에 골절을 넣든 안넣든 4스택이 됩니다. 결국 위의 광폭 3참수사이클대로하면

 

스택낭비가 있게되죠. 다만 3스택의 경우 조금 생각을 달리하면 정답이 있었습니다.

 

탐게 내려와서의  딜사이클을 살펴보면 마지막에 10번째 폭풍의눈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보스가 올라갔다가 잠행처리하고 내려와서 전질로 달려가게되면 폭풍의눈이 9~10초정도 남아있습니다.

 

[4스택]

 

그렇다면 원래사이클

 

[ 육 (전투기도) > 관 > 눈 > 발경 , 광폭 >육 > 선약 > 참수 > 함성 > 참수 > 직감 > 관 > 쐐 > 육 > 관 > 눈 > 참수]

 

에서 광폭화를 땡겨보면

 

[  육 (전투기도 , 발경 , 광폭) > 참수 > 직감 > 관 > 선약 > 눈 > 육 > 관 > 쐐 > 참 > 함 > 참 ]

 

이런식으로 3참수사이클을 운용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0스택으로 내려왔을때에도 비슷하게 골절을 사용하여 4스택을 만들어서 똑같이 쓰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해봤는데 그렇게되면 참수한방 자체를 안쓰게되어 굉장히 비효율적일것 같습니다.

 

 

4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4스택일때는 3스택과 똑같이 돌리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물론 처음에 스택하나가 낭비되긴 하더라도. 그래도

 

하나까지는...  눈감아줍시다...

 

육 > 관  > 눈 > 육 > 참 > 관 > 쐐 > 육 > 관 > > 육  ( 4스택이됨 )

 

1잠행이후 원형성례일때 똑같이 광폭화를 댕겨서 운용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육 (전투기도 , 발경 , 광폭) > 참수 > 직감 > 관 > 선약 > 눈 > 육 > 관 > 쐐 > 참 > 함 > 참 ]

 

5스택으로 탐게에서 내려왔을때

 

졸려서 못쓰겠어요. 5스택으로내려온적없어서 잘모르게써요

 

5스택일때는 그냥 대충 돌리시면 될것같아요 힘드네요.

 

 

빡딜해서 보이드 보지말고 주깁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