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서임

대상자: [초코보] 서빈희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10-29

* 사건 내용

:

안녕하세요
[11851] 원글에서 솬사님에게 공대원이 다 모집되기 전 탈퇴하실려면 대타를 구해달라고 고집부렸던 공대장이라고 합니다.

우선 제가 솬사님에게 제 의견이 맞다고 고집부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당연하게 지인 공대임에도 지인플을 하지않았고 당일날 솬사님이 아무말도 없었기에 투표에 대해 암묵적으로 동의했다고 생각했고 후에 개인톡으로 찾아오셨을 때 당시에 말씀해주셨더라면, 지금이라도 공대톡에 말씀해주셨더라면이라는 생각이 너무 들었어서 말도 안되는 논리로 구인이 어려웠던 부분에 대해 솬사님에게 책임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후에는 솬사님의 지인플이라는 단어에 당시에 기분이 너무 상해서 욱한 감정에 사사게를 올렸고 제 잘못에대해 책임을 지지않으려 했습니다.

지금이라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또, 모든 사사게에 대한 부분은 제가 전적으로 혼자 생각해서 올린 것이니 지인공대라서, 지인들이랑 뒷담했을 것이라는 억측은 삼가부탁드립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한 욕설은 달게 받겠으나 저랑 연관된 지인들이라는 죄로 같이 싸잡히는건 그분들에게 너무 죄송한 일이기때문에 욕하실거면 저만 욕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원글에 댓글로 남아있는 지인분들의 닉네임 프프로그때문에 삭제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 잘못에 대한 욕설은 쓰셔도 되며, 프프로그 또한 열어두겠으니 당시에 고집부렸던 저에 대해서만 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과한 고집부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