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말하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딜만하고 잇는 전사를 무엇이라 생각해야할까요? 아무것도 안하고 딜만하는 전사를?

전 당연히 트롤을 했고 트롤따위에겐 차려줄 예의도 없습니다. 그래서 반말을 하였죠. 계속 민성님이 사사게 가자고 하시네요. 네 가시죠.

 

드디어 암흑님 이야기 하시네요. 난 원래 딜러인데 탱으로 처음와본거임. 그러면 시작하실때 탱 초행이라고 적으시던가요? 같은부대원 한분은 초행이라고 적으셨는데 님은 진성템을 입으셔서 그러신지 자존심이 무척 강하여서 그말도 적기 힘드셨나봅니다? 근데 부탱은 처임이되 딜러로 클리어하신분이  메크로도 있는데 지뢰제거안하고 딜만하는건 너무하지 않나요???? 탱으로 오셨으면서?

처음엔 기억이 안나셨다고 톡에서 말씀하셔서 다른분이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났다고 적으셨겠죠... 갑자기 탱 초행으로 말이 바뀌셨네요. 이렇게 말이 바뀌는데 어떻게 신뢰를 할까요???? 아니면 처음에 말씀을 해주시지요? 랜매와놓고 초행만났다고 짜증낼 성격은 아닙니다. 파밍하려고 했으면 팟을 짜서 왔겠죠.

네 원트로 깰꺼면 파밍팟 짜서 왔겠죠. 그렇다고 전사 딜딸하는게 분명한데(기믹처리를 위해 그 어떠한 움직임이 없었어요. 아 그건 하셨네요. 큰원 작은원에서 죽기 싫으신지 나가시고 딜하시는거. 제가 랜매와놓고 원트에 못깻다고 머라하는걸로 이해를 하시는데 과연 그럴까요? 어떠한 움직임 없이 딜만하시는걸 똑똑히 보는데? 죄송하다는 말도없고 그냥 말뚝딜하시는데 전사로 그럴거면 원탱하고 진성파밍된 용기사로 오셔서 극딜하시면 될것 같은데..

 

민성님 알려는 줬음???     초행이라고 말은 하셨나요??? 아무말도 안하시니 당연히 아 ~  다 아시는구나 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적인 인간의 사고 아닌가요???? 다시 말씀드리면 초행이라고 밝히신 같은 부대원분은 뭡니까?? 저도 초행일때까 잇는데 그걸 기억못하고 못한다고 뭐라하는걸로 보이십니까??? 아니 그리고 딜러로 클리어 하셨고 진성까지 가신분한테 제가 알려주고 마시고 할게 있나요????????? 중요한건 같은부대이신데 안알려 주십니까?? 뭐가 좀 이치에 맞는 말을 하세요. 초행데리고 랜매오셨고 그러면 초행분한테 차근차근 알려주시려고 오신거 아닙니까?? 그걸 누가 뭐라하나요??

초행분이 탱오셔도 메크로 보고 뭐라도 해야할것 같으면 어떻게 할지 버벅대는게 눈에라도 보입니다. 근데 말뚝딜하는 전사를 초행으로 생각하고 알려줘야 한다고요? 제가 궁예입니까? 관심법으로 가상세계를 꿰뚫어보는 능력을 지니고 있어야 합니까?

물론 반말하고 그런 제 잘못도 분명히 있죠. 근데 ㅈㅅ 이 단어만 쳤으면 그냥 넘겼을 사건을...

그리고 핑계를 되더래도 좀 이해할수 있게 해주세요. 오랜만에 와서 기억을 못한다? 메크로도 있는데? 이해가 되요?

그리고 초행탱이다. 좋습니다 초행탱이라고 하죠! 근데 아무것도 안하고 말뚝딜 하고 계십니까? 님들이 혼자고 혹 이런 부대팟을 만났는데 과연 그렇게 생각할것 같습니까?

네 토크쇼 죄송하네요. 근데 토크쇼가 안되게 제대로된 핑계나 변명을 해주셨으면... 차라리 딜넣고 계신와중에 중요한 전화가 와서 이동을 못했다가 더 적절하지 않았을까요? 중요한 전화인데 게임 리트났나고 뭐라할 사람이 있을까요?

정한빛님 고집 그지같네 라고 말하시고 서로 쌤쌤 가시네요. 네 서로 잘한건 없죠. 근데 님들은 부대팟으로 한명공격/ 참고로 ㅈㅅ했으면 아무말도 안하고 넘어갈 일을... 토크쇼 만든건 저 혼자의 거지같은 고집이라서 그런가요?

말했죠 논점을 흐리지 말라고. 첫트 실패해서 이럽니까? 부탱님이 어떠한 움직임 없이 기믹처리를 맨탱과 딜/힐한테 맡기고 말뚝딜하는것을 문제 삼는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이걸 핑계라고 하시네요. 뭐라 할까요... 더는 이분을 설득시킬 자신이 없네요. 이분이 주장하신 첫트실패. 첫트 실패해서 빼애액 거리는건 절대 아닙니다. 또 한, 제생각은 다르죠. 트롤 첫트실패와 모두가 열심히해서 실패한 첫트를 같다고 생각하십니까?

 

제 태도가 이상한거라구요? 아무 것도 안하는 부탱이 더 이상하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다시 정리해드리면 부탱이 타워 밟는것도 멘탱이 했고, 지뢰제거도 안했다구요. 그리고 ㅈㅅ 이라는 말조차 없으시네요. 그러면 지뢰밟는 딜힐 피는 누가 채우나요? 힐러중에 한명인 저 아닌가요? 충분히 부탱이 처리하면 되면 모두가 편한히 가는것을 왜이렇게 딜딸만 하시려고 하십니까? 초행거리지 마십시오. 딜러로 클리어했고 메크로도 있는데 뭐가 문제입니까?? 설혹 우왕좌왕은 초행탱이니 이해를 한다해도 왜!! (똑같은말을 계속해서 죄송;;) 아무것도 안하고 딜딸만 하십니까? 그래놓고 초행이라고 우기실겁니까?

아니면 기억이 안나서라고 하실겁니까?

지인팟이든 부대팟이든 어쨋든 비슷하니 (저는 이때까지 지인팟인줄 알았습니다.) 그냥 넘어가기로 하죠.

도대체 제가 왜! 부대팟이나 지인팟에 초행인지를 어.떻.게. 알고 설명을 드렸어야 한다는거죠? 그러면 초행이라고 처음에 하셨으면  아 이거 부탱님이 지뢰 밟아주셔야 해요라고 가르쳐 드리는데... 근데 결과적으로 진성편도 하신분이 부탱이 지뢰제거하는걸 모른다고 하시짆 않으시겠죠?? 제발.. 정상적인 사고로 생각해주세요.

네 혼자서 피해자 코스프레가 되네요. 님들은 부대팟으로 오신거니 어느정도 감안하고 오신거겠죠? 전사 극딜이 얼마나 쌘지 보려구요^^ 전 근데 랜매와서 전사 극딜한다는 부대팟을 만날거라고 생각조차못했네요.

네 부대팟으로 시시덕 거리기전에 아무말도 없이 딜만 하던 부탱을 힐러가 어떻게 생각할지 생각해보셔요.^^

전 동의하고 전사 말뚝딜 넣고 파티온게 아닙니다. 그런 트롤급에 저도 트롤하시니 기분이 나쁘신가요?? 근데 중요한건 전 말만 트롤한다고 하고 트롤한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싸우다 보니 리트가 진행이 안되고 시간되서 포기하고 나온거죠^^(그냥 저도 장애고 이분들도 다 장애를 하나씩 들고 있는듯 합니다. 손뼉이 되었으니 짝소리가 났겠죠?)

 

네 편하게 신고하세요. 그리고 사사게 올린다고 하셨으면서 도대체 부대장님한텐 왜그렇게 사사게 올리지 마는걸로 이야기를 하시나요?? 저는 님들이 사사게 올린다고 했고 혹 부대에 피해갈까봐 탈퇴했습니다. 근데 결국 부대장님이 중재하시네요?? 그냥 올리시지 그러셨어요.. 하도 안올리시길래 제가 올려드려요^^

도대체 여기서 선임 이야기가 왜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좀 받아주자면 자기들인 부대팟이고 다수인건 분명하니 저 혼자인 소수는 자연스래 후임이 되는군요^^

 

그러니까 이분말은 자신이 선임이니 내가 무조건 참아야한다??? 논리 쩌네요. 근데 이분 이건 인정하시네요. 우리들이 니 엿먹였다는 걸 어느정도 인정하시니 이런소리 하시는 거겠죠?. 한트못깻다고 장애소리가 아닙니다. 도대체 왜 논점을 한트에 못깻다고 장애말했다고 몰아가십니까?? 논점을 제대로 잡으십시오.

참고로 군대이야기를 왜하시는지... 정상적인 신체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지면 다 갔다오는게 군대아닙니까??? 혹 이것도 빋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12군번이라고 밝혀둡니다. 군대 갔다오는게 남자들 사이에서 뭐라도 됩니까? 다 적절한 시기와 때가 되면 나라를 지키기 위해 갔다오는게 아닙니까???

서로 차단시키기로 했던거 아닙니까 민성님?? 협박 쩌시네요^^

제 말은 아주 무시하시고 트롤+깽판까지 나오셨네요..ㅠㅠ 성군부대 무서워서 어디라도 가겠나요? 랜매 무서워서 못하겠네 ㅠㅠ

도대체 전사분이 트롤하신걸 뭐라안하시고... 참고로 말만 트롤이라고 했지 첫트끝나고 말싸움 하는데 제가 트롤을 했나요?? 에휴..

성군부대 대단하네요 제 파티를 쫑내신다니..ㅠㅠ 오딘섭에서 엄청난 권력을 가진 부대인가 봅니다. 오딘한지 얼마 안되서 잘몰랐네요. 미리 알아뵙고 굽신굽신 거렸어야 했는데ㅠㅠ. 사람이 많은 섭이니 그에 비례적으로 권력이나 힘이 엄청 올라가시나 봅니다. 찔리실게 없는데 왜 부대장님한테 사사게 안간다고 하시는지.... 그냥 처음말대로 신고에 정시 먹이세요. 사사게도 올리시고. 하도 안올리시길래 제가 올립니다. 그리고 신고하셔서 정지먹으면 그건 제가 잘못한거니 당연히 받아드려야 겠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