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4-05 09:44
조회: 5,011
추천: 0
가루다섭 이카야님 보세요오딘섭 훈님입니다.
첫째 토크라크감옥에서 템 3개 박에 안끼고간건 사실이고 저렙던전이라 무시하고 갔었습니다.
그리고 그 장비 끼고 못깰거라고는 저는 생각 몬했습니다. 그리고 그판끝나고 저가 템 제작해서 다 맞쳐오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둘째 걍 현재 저가낄수있는 제작템중에 레벨에 맞쳤을때 최고렙 장비를 제작했습니다. 못믿으시겠으면 찾아보세요 20~25레벨에서 재봉에 최고레벨 장비만 제작해서꼈습니다. 이건 정말 저 실수입니다. 무슨 그레벨때 마테 갈아봐야 몇백원벌겠다고. 그짓을...누가하겠습니까...?
셋째 제작이후 바로 첫 던전에서 이카야님을 또 만났습니다. 저의 장비를 지적하셨습니다. 저는 왜 제작다해서왔는데 머라하는지 몰랐습니다. 뒤늦게 대화를하다가 장비가 작숙템인지 인지하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저는 사과를했습니다. 이카야님이 올린 스샷에도 밑에 채팅창보시면 아시겠지만 사과를 했습니다. 그리고 저혼자 맘대로 퇴장을 한것처럼 보이는데 정확하게 말해주십시오 그때도 탱분이랑 이카야님이 이렇게 던전돌기 싫다고하셔서 이만하고 나가보자고 하셔서 포기투표 아무도 누르지않아서 저가 퇴장 눌렀습니다. 저가 머 저레벨 템 마테리아작하자고... 그 돈 몇푼얻자고 그런짓은.안합니다..
머 이글을 읽어보시고 이캬이님이 올리신스샷에 저 채팅을 같이 읽어보세요. 잘못한건 사실이고
조금 감안해주셨으면해서 글올립니다. 죄송합니다.
EXP
1,377
(88%)
/ 1,401
|
약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