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갓만렙 찍고 법전 파밍 중에 있는 알테마 용기사 댜댜입니다.

파밍하러 무작위 레벨링을 넣고 용둥에 도착했는데 이런 건 또 처음봐서 사사게를 왔어요.

편의를 위해서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1. 몹들 잡는 구간에서 탱이 죽음 > 힐러(학자)가 "엄한데 힐질을 하고 있었음" 이라고 함

2. 몹들 잡으며 가던 중 또 다시 탱이 죽음 > 힐러가 "템이 갈론드도 아니라 빡시다" 라고 함 > 설마해서 템창 보니까 110짜리 휘장템

3. 탱님이 보살이신지 이제까지 별 말없이 막넴에 도달함 > 막넴 딜하고 있는데 중간에 또 탱을 죽임 > 그러고선 에스티니앙한테 오는 쫄페에서 에스티니앙을 힐 안함 (쫄페 접어들때 에스티니앙 체력이 1/3 조금 넘게 있던 상황) > 급해서 "에스 힐" 이라고 외쳤는데도 힐 안함. 마지막 쫄 죽는 동시에 에스티니앙도 죽음.

4. 하도 어이가 없어서 힐 제대로 해달라고 했더니 원래 에스티니앙 힐 안해도 된다는 둥, 이상하다는 둥, ㅡㅡ 거리면서 자기 잘못한 거 없단 식으로 나옴. 탱 분도 이미 중간에 탱 죽인걸로 정상 아니었다고 하니까 구슬 핑계를 대는데, 구슬 분명 빠르게 제거해드렸음.

5. 막넴 깨고나서도 "지네 못했다고 힐 나무란다" 라고 함

 

제가 어지간하면 사사게 안 오고싶었는데 이건 정말 어이가 없네요. 흑마도 60찍으신 분이던데 이슈가르드에서 템만 사도 115인 때에 110을 입고 힐도 "엄한데" 하시고 탱을 세번 죽이고 에스티니앙까지 죽일 수 있으신지.

 

아래는 그분 템렙이랑 대화 캡쳐입니다. 파란색은 탱, 보라색은 다른 딜러분입니다.

 

<템렙>

 

<대화> - 에스티니앙 죽이기 전에 탱 한번 더 죽였었구요.

 

 

 

인벤 요즘 소란한 와중에 이런 글 써서 유감입니다만, 이건 힐이 딜을 하는 문제도 아니고 그냥 기본 힐러로서의 문제라서 들고 왔습니다. 제가 게임 시작한지 아직 두달이 안돼서 혹시 오류가 있거나 잘못 적은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 마침 서버도 알테마시더라구요. 덕분에 차단 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