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와 관련된 이야기가 사사게에 올라왔다는 지인분의 이야기를 듣고

급하게 인벤 아이디를 만들어서 오게된 카벙클 서버 홀든가막내도련님이라고 합니다.

오늘 나이트 부클래스 레벨링을 하기위해서 무저를 매칭해서 브플 야영지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몹을 잡고 1넴 보스를 진행하면서 힐업이 밀리는 듯 하여 백마님의 장비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맨 위 사진은 백마님의 장비상태였고, 아래는 닌자님의 장비상태였습니다.

힐업이 약간씩 밀릴 뿐더러 딜이 모자르다고 판단되어 두분의 장비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백마님은 그때 당시 귀걸이를 제외한 3개의 장신구가 전부 1렙짜리 아이템이셨으며

팔찌는 처음에 요괴워치 이벤트로 증정되는 1렙짜리 아이템을 끼고 계셨습니다.

닉네임 옆에 새싹이 달려계신터라 장비 맞추는 것에 대해 잘 모르시는구나 하는 생각에

비난을 의도로 한것이 아닌 기본적으로 던전을 오실때 템을 맞추시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1넴 보스 잡고난 다음 백마님께 마을에서 템을 맞추고 오셔야 한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아래는 채팅로그 전문입니다.

 

 

 

 

 

 

 

 

 

 

이후에 제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던전을 퇴장했습니다, 구태여 길게 말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던전에 오실때엔 던전 레벨에 맞는 장비를 맞추시고 들어오시는게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반하장적인 태도를 보이신다면 어떤 반응을 보여야할지 잘 모르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