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0-13 15:02
조회: 5,369
추천: 0
npc 대화창 크기 조절 어떻게 하죠?부캐랑 본캐 대사창 크기가 달라요..
그 npc한테 말걸면 뜨는 그 대화창..?이요. 유저간 채팅하는거 말구.. 해상도나 허드 어딘가 일 것 같은데 안보이네요ㅠㅠ 부캐 쪽이 더 크고 넓고 본캐 쪽이 좀 더 작아요.. 작게 조절하고 싶습니다ㅜㅜ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