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랑 본캐 대사창 크기가 달라요..
그 npc한테 말걸면 뜨는 그 대화창..?이요.
유저간 채팅하는거 말구..

해상도나 허드 어딘가 일 것 같은데 안보이네요ㅠㅠ
부캐 쪽이 더 크고 넓고 본캐 쪽이 좀 더 작아요..
작게 조절하고 싶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