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3 패치 메인 스토리까지 완료한 초보자입니다!

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서, 빨리 다음 스토리를 해보고싶긴 한데, 

장비 파밍이나 하드 컨텐츠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여러가지 좀 해보고, 다음 스토리를 즐기고 싶어요!

그래서 지금은 채집가 레벨링, 만렙 직업으로 매일 무작위 돌아서 석판 모으기를 하고 있어요.

궁금한 것들에 대해 몇가지 질문을 드리자면
(직업은 뉴비지만 처음부터 탱커로 해서 건브레이커를 하고있어요 ㅠㅠ)


1. 현재 무기는 레지스탕스 웨폰 1단계, 방어구는 크리스타리움 석판템, 장신구는 아직 80레벨 던전 드랍템들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일단 노르브란트를 돈 다음, 레벨 낮은 장신구들을 교체하고 석판 모으는대로 기담, 묵시 장비 교환하려고 합니다.
크리스타리움 장비들은 묵시 장비전에 거쳐가는 템들이죠?
그럼 천천히 모든 방어구와 장신구를 주제한 있는 석판 묵시 아이템들로 모으면 될까요?


2. BIS 가이드를 보면 사용하는 장비들이 정해져있던데, 이 장비들을 얻기전에는 현재 장비에 어떤 마테리아를 사용하면 되나요?


3. 니어 인형들의 군사기지 장비들이 멋져서 얻고 싶은데, 현재 장비들로 도전 할 수 있을까요? 
기본적인 딜 사이클은 숙지를 해야겠죠?
처음인데 탱커는 무리일까요 .. ㅠㅠ (처음부터 스토리를 탱커로 진행했어요..)
아 그리고 요르하 53식 수호자 상의 같은 장비들은 인던처럼 보물상자에서 뜨고, 입찰하는 방식인가용 그렇다면 제 직업 아이템이면 선입찰 눌러도 되나요? 아니면 별도의 규칙 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4. 딜사이클을 보면 오프너 이후에도 정형화된 루프로 스킬을 돌리는건가요?
그런데 보스가 사라진다던지, 기믹때문에 이동해야 될때는 쿨타임이 의도치않게 꼬일거 같은데 이런 것들도 방법이 있나요?


쓰다보니 질문이 너무 난잡하고 많은데 죄송합니다 ㅠㅠ

스토리만 해본 초보자입니다 ㅠㅠ 모든게 처음이라 양해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만렙이후 파밍, 하드 컨텐츠 가이드 글들을 읽어보곤 있는데, 중간 중간 모르는 부분이 생기네요 ㅠㅠ

도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