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판을 시작한 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 !

현재 스토리를 다 즐기고 만렙은 찍어놨습니다.

다만, 앞으로 장비 파밍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ㅠㅠ

인벤이나 인터넷, 초보자 채널 등을 이용해서 정보를 얻으려고 해봤지만 여기저기 모르는 용어들도 많고 시스템을 완벽히 숙지가 안된 상태이다 보니 이해하기가 어렵더라구요 ,,,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을 드려봅니다 !


1. 제작, 석판, 던전이나 레이드 등을 통한 드랍템 등등... 장비를 여러가지 루트로 얻는 것 같은데 무엇이 가장 좋은 것인지, 템렙에 따라 정형화된 루트가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ㅠ(제작은 필수인지 또한...)

2. 고대무기? 라는 것이 있는 것 같던데 이것 또한 필수인지.. 필수가 아니더라도 고대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어떤 좋은 점이 있는것인지, 어떻게 얻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 파밍루트(템트리)가 정리되어 있는 것이 있는지
https://m.inven.co.kr/board/ff14/4338/7077 <- 이분의 글을 참고해보았는데, 아직 시스템도 잘 모르고 어떻게 얻는 것인지 잘 모르겠어서 이해가 잘 안가더라구요 ㅠㅠㅠ

4. 석판 교환 NPC의 위치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잘 찾아보니 90렙 까지의 교환은 찾아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더 높은 템렙의 교환 NPC는 어디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인과나 신곡 같은 애들은 어따 쓰는 것인지..)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낮다보니 질문이 굉장히 많을 뿐만 아니라 제가 질문을 잘 드리는 것인지 또한 판단이 잘 안되지만 ㅠㅠㅠㅠ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

인게임이나 디코로 도움주실 천사 스승님이 계시다면 쪽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