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을 시작한지 1달 조금 안된 시간동안 상시기행만 돌리면서 원석과 인연을 모았습니다.
아마 내일로 느비, 카즈하 픽업으로 알고 있고, 가능하다면 둘다 명함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원신 뽑기 시스템을 이해하고 있지 못해서 대충 90번대가 천장이고, 70~80번차에 나오는게 정배라는 것은 알고 있는데, 반천장이니.. 픽뚫이니 아직 이해하고 있지 못하다보니, 유튜브도 찾아보았지만 자세히 알지 못해서 여기까지 찾아왔습니다.

우선 지금 42레벨 
5성캐릭은 행자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4성캐릭으로는 피슬, 향릉, 케이아, 엠버, 리사, 노엘, 바바라, 고로, 리넷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 느비 카즈하가 나온다면 피슬, 향릉, 바바라 정도 데리고 갈 수 있을꺼같습니다.

Q1. 느비, 카즈하 무기로
벌침이랑 제사의 옥 준비중입니다.
카즈하 쪽 무기는 당장 제가 할 수 있는게 벌침밖에 없을꺼같아 고민이진 않지만,
느비쪽 무기로 제사의 옥이 제가 아는 상식선에서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어, 다른 4성무기도 괜찮은게 있다고 들어서 제가 지금 단계에서 목표를 가지고 구할 수 있는 무기인가요?

Q2. 현재 원석 1.8만개 인연 26개 정도입니다.
위에서 제가 말한 픽업뽑기 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면 약간 부족할꺼같아서
추가적인 재화구매를 생각을 하고는 있습니다.
물론 명함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보유중이라면, 느비 카즈하 명함뽑는데 충분할까요? 아니면 재화구매가 필요하다면, 어느정도 일까요?

Q3. 느비, 카즈하를 명함으로 뽑는다고 하면
아마 뽑다보면 행추정도는 들고 갈 수 있어보여, 조합을 꾸린다고 하면,
물물조합으로 짜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원소가 다른 4개로 조합을 짜는게 나을까요?
당장 조합적으로나 성장적으로 투입이 가능한 캐릭은 피슬, 향릉, 바바라, 케이아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