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슈퍼카 피스터 811이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 이번 시즌 신상품으로 추가되었으며, GTA 온라인의 legendarymotorsport.net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슈퍼카 클래스에 처음 진출한 피스터의 811 모델은 매끈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뽐내며 충분한 경쟁력을 자랑합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주 GTA 온라인에서 다양한 보너스를 마련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길거리 레이스 플레이 목록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오늘부터 6월 30일 목요일
"세뇨라 고속도로", "군비 경쟁", "출장" 등 최대 8인 플레이 목록에서 피스터를 몰고 신나게 달리십시오!

포탑 리무진 및 캐런 테크니컬 40% 할인
안락하고 품격 있는 리무진, 유용하고 튼튼한 장갑차 사이에서 어떤 걸 선택할지 고민하고 계십니까? VIP와 수행원에서 처음 선보인 포탑 리무진이라면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 덜 사치스러우면서도 고속도로에서 접전 시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차량을 찾고 계신다면 40% 할인 중인 캐런 테크니컬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모든 가면 40% 할인
베스푸치 영화 가면에서 일주일 동안 여러분의 얼굴을 가려줄 가면을 할인 판매합니다.

불 샤크 테스토스테론 50% 할인
지금 전화해서 누구에게나 효과 만점인 인기 '보충제'를 반값에 구입하세요.

미국 독립기념일을 기념하여 7월 1일 금요일부터 몬스터 트럭, 오프로드 바이크, 폭죽 발사기, GTA 달러와 RP 보너스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합니다.

GTA 달러와 RP 두 배 독립기념일 주말 플레이 목록

7월 1일 금요일 - 7월 4일 월요일
"자동차 여행"(팀 데스매치), "황무지를 가로질러"(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 고정), "호수 관광"(소버린 오토바이 고정) 등 최대 8인 플레이 목록

7월 1일 금요일부터 7월 11일 월요일까지, 오리지널 독립기념일 스페셜 콘텐츠를 GTA 온라인에서 모두 다시 이용할 수 있으며,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 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
  • 소버린 오토바이
  • 폭죽 발사기와 해당 탄약
  • 애국심을 불러일으키는 모자, 티셔츠 등 독립기념일 스페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