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p 수급 상향



다들 공감 하실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땐 피버, 슬하 쿨마다 돌리고 넘쎄는 고양이 타이밍 맞춰서 쓰면


어찌 저찌 sp 싹싹 긁어 모아 쓸수야 있지만 홀딩기라도 거는 순간 천식 환자가 되어 버리죠


지금 보다 15~20% 정도만 더해줘도 충분할꺼라고 생각합니다.




2.  크리티컬 확률 5% 크증뎀 5~10%



제 생각에는 검시타는 퓨리에 딜이 몰린 구조가 될수 밖에 없습니다.


스매시 배율 자체를 올려준다 해도 대시 스매 퓨리가 가장 효율적이고 강력한 연계일테니까요


스매시 배율을 올려주는건 크리티컬이 안 떳을때 리스크를 줄여주는 정도라고 생각듭니다.


퓨리에 몰린 딜 구조를 분산 시키는게 아닌 특화 시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두가지만 상향 되더라도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아래는 되면 좋다고 생각하는 의견입니다.




3. 기타 의견



요즘 보스 들은 연타 공격과 빠른 공격속도,넓은 판정 등 회피 캐릭터 들에게


상당히 불리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돌진기 패턴도 인파이팅 하는 검시 특성상


가까이서 쓰면 피하기 까다롭죠 회피만 있는 캐릭들 공통으로 가드 캐릭과 같이 히트박스를 피한다는 개념이 아닌


막는 다는 개념이 되면 좋겠습니다. 판정만 바뀌는거죠



바람 같은 버프 중첩 횟수가 증가와 넘쎄 막타 후딜 감소 정도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두가지만 상향 되더라도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