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in
2024-03-04 13:10
조회: 835
추천: 1
전문 기술을 살리려는 시도는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첫 번째는 전문 기술이 오랜 시간동안 사장되어서
신경쓰는 사람이 적은 상태인데 전문 기술 최고레벨을 찍어야 한다니까 나날이 스펙업 부담이 커져가는 가운데 다음 장비로 넘어가는 단계가 필수일 수 밖에 없는 현 상황에서 전문 기술을 살린다는 명목 하에 120제 장비를 인질로 잡은 것이라는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수 밖에 없음 두 번째는 개발톡이 나오면서 새로 추가될 전문가 다음 단계의 전문 기술을 설명했는데 중요한 캐릭터 당 1개만 획득 가능이라는 항목을 뒤늦은 추가 공지로 안내한 점 120제는 전문 기술로 제작될 것이라는 정보가 안내되면서 전문 기술 숙련도 상승에 필요한 재료들은 값이 올라가는 건 무조건이었고 당연히 본격적으로 올라가기 전 재료값이 쌀 때 전부 해놓으려는 움직임이 있을 것이라는 건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당연히 개발톡만 보고 전문 기술들을 끝까지 올린 사람이 나왔고 이후에는 현 상황처럼 통수를 맞은 사람이 생겨버림 이를 완화할 방법은 캐릭터 당 1회를 놔두더라도 공유된 전문가급 전문 기술로도 다음 레벨의 전문 기술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받게 할 수 있게 바꾸는 것인데 사실상 이러면 캐릭터 1회의 제한을 건 것이 의미가 없고 만약 그렇게 된다고 하더라도 지금 시점에서는 캐릭터 하나 하나 전문 기술 올리려고 재료랑 골드 박는 사람이 있을텐데 이러면 또 그 사람들에겐 통수임 이제와서 전문 기술로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을 무르는 것도 늦었음 실수할게 있고 해선 안 될 것이 있을텐데 이번에는 좀 크게 저질렀다고 생각함 이렇게 건 저렇게 건 손해본 사람이 무조건 나와버림 다른 것도 아니고 재화가 들어가는데 예민한 rpg에서 정보를 선 공개를 하려면 빠짐없이 해야했다고 생각하는데 추가 공지만 봐도 뒤늦게 알려준게 너무 많다고 생각함
EXP
465,851
(94%)
/ 468,001
전문가 인벤러 Aiin 그냥 평범한 듯?...
|
마영전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