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인벤자게의 Xenas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인벤에 처음와서 아무것도 모르시는 늅늅 뉴비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현재 시간이 촉박하여 간략하게 몇가지에 대해서만 작성하고 시간을 들여서 수정해나가겠습니다.

 인벤에 오신 경위가 어떻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오시게 되는 경우는 정보의 수집일 겁니다.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 왔는데 아직 내가 원하는 정보와 관련된 내용이 아쉽게도 없는 사항입니다. 자, 그래서 인벤에서 활동하는 분들에게 질문을 해볼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그런데 곧바로 질문글을 적는 거는 좀 그러니 인사글을 적어봅니다. 이제 인벤에서 처음으로 글을 남기셨습니다. 그런데 뭔가 많이 허전해 보입니다. 이런, 보니 아래쪽에 자신을 소개하는 부분이 사막처럼 휭하군요. 에베레스트도 이것보다는 깨끗하지 않을겁니다. 어느정도 활동하신 인벤 올드 유저의 글의 아래쪽을 보았습니다. 아니!!!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이 무슨 멋진 그림과 글들입니까?!!!' '이것은 올드 유저에게만 적용되는 것인가?!!' '자, 그럼 나도 고렙처럼 멋들어지게 꾸며볼까? ' 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여러분이 보신 것은 '인장'이라고 합니다.="#000000">

="#000000">
 자, 이제 위와 같은 생각이 드신 분들은 인벤 왼쪽을 봐주시면 됩니다.

 
화면 왼쪽에 보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것이 보이실 겁니다. 자, 이중에서 인벤토리를 눌러줍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위의 이미지와는 조금은 다르지만 흡사한 이미지를 보실겁니다. 자, 그러면 이제 인장을 꾸며볼 시간입니다. 자, 왠지 귀여운 이미지의 버섯이 보이실겁니다. 저것이 보이는 부분은


 위 이미지의 부분의 위치하게됩니다. 이제 저 위치에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서 사진등록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올겁니다. 자, 이제 원하는 이미지를 찾아서 올리도록 합니다. 옆에 부분이 추가되었다면 이제 인장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꾸며줄 차례입니다. 이미지를 추가해주기 위해서 가운데 부분에서 사진 등록을 찾았지만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가 않네요. 혹시 사진을 추가시키지 않게 하기 위한 인벤의 음모인걸까요?
 인장의 가운데 부분은 사진등록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림을 추가는 할 수 있습니다.에디터 부분의 체인 부분 옆에 조그만한 산그림이 보이실 겁니다. 다른 곳에서도 많이 보셨을 것인데, '이미지 추가'입니다. 이 이미지 추가를 누르시면 추가할 이미지의 이미지 URL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즉, 이미지 추가는 파일형식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닌 이미지링크를 통해서 다른 곳에 올라온 이미지를 보여주는 형식을 취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원하는 이미지의 링크를 알게 되셨습니다. 이제 이미지 링크를 추가하고 저장하기를 눌러서 완료를 냈습니다. 이제 인장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이전글을 눌러보거나 새글을 작성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자신의 인장에 엑박이 보이는 것입니다!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인벤 분들에게 여쭤봅니다. 그랬더니 인벤분들이 답해주시는군요. "네X버같은 곳은 외부링크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미지 링크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이제 이미지 링크에서 글을 올리고 url을 복사해서 다시  인장을 작성하니 적용이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면 손쉽게 인장을 꾸미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인벤에 오셔서 인벤분들과 돌다보니 12시가 되었습니다. 이만 자야할 시간이라서 슬슬 잘려고 하는데 갑자기 글하나가 올라옵니다. 글 내용을 보니 광클해서 "이니"와 "베니"를 벌자고 하는 글입니다. 머리속에서 '이니?' '베니?' 가 뭔지에 대해서 궁금해지고 있는데 그사이에 몇 이니를 획득했다는 글이 간간히 보입니다. 또 갑자기 이니힐링을 해달라는 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점점 궁금증이 증폭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인벤에서 이니와 베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인벤에서 이니와 베니는 쉽게 설명하자면 게임속의 화폐와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내에서 가장 중요한 화폐로 아이템이나 물약등을 사듯이 이니를 이용해서 다양한 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니로 구매가 가능한 것은 아이콘 구매, 아이템구매, 스킬획득이 있습니다.
베니로 구매 가능한 것으로
아이템 구매, 희귀 아이콘 구매, 고레벨의 스킬획득, 그리고 각종 이벤트와 클로즈베타권
을 얻는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베니의 활용도는 더욱더 추가될 예정이라고
우리의 여왕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증거샷.jpg>

그럼 이 이니와 베니는 어떻게 얻는것일까요?
고레벨의 인벤유저라도 사냥을 하면 이니와 베니를 벌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신다면 고이 접어두시기 바랍니다.
(거기, 칼들고 계신분. 저 50이지만 경험치와 이니 안줍니다. 베니도 안줍니다.)
일단 이니를 벌기위한 방법 중 하나는 글작성과 덧글작성입니다.
글을 작성하시면 10이니와 1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고, 덧글을 작성하시면 1이니와 1경험치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분별한 이니벌이를 위한 덧글과 글 작성은 게시판을 이용하는 다른 분들에게도 피해가 가는 행동이니
지양하도록 합시다.
베니를 획득하는 방법으로는 음란광고등의 광고글 등을 신고하시면 됩니다. 그로인해서 얻게되는 베니의 양은 1베니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의문이 들겁니다.
왜 인벤분들이 12시면 광고를 클릭하는 건가요?
이제 그 이유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인벤에 있는 광고를 클릭하게 되시면 이니와 베니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한번 클릭으로 3이니 내지는 무작위로 3베니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런 기회가 있는데 버릴 수는 없는것입니다!
그렇기에 인벤러들이 12시에 광고와의 전쟁을 시작하는겁니다!!!


그러면 이 광고와의 전쟁에서 어떻게 해야 이기는지 브리핑을 하겠다. 제군들.


아주 깔끔하지 않나?
이렇게 아주 깔끔하고 적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를 가져다 주신
유니티에르 장군님께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가지면서
브리핑을 계속 하겠다.
광고 클릭이라고 눌린 곳을 눌러주면 되는데
이것이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적들은 자리를 바꿔서 계속 들어오기 때문이다.
부가설명을 하자면
1번 광고 자리에 A라는 광고가 들어와서
그 광고를 무찔러서(클릭해서) 이니를 획득했다고 치자.
그 1번 자리에 B라는 광고가 대체를 하게 되면
그 B를 무찔러서 이니 혹은 베니를 다시 획득할 수 있지.
하지만 1번 자리에서 A가 다시 리스폰 될 경우
그는 이니나 베니가 없는 거지의 몸이다.
그냥 버려라.
그렇게 해서 모든 광고의 무찔러서
이니와 베니를 얻는 것이 승리의 목표인것이다.
그럼 다음번부터는 12시에 클릭을 하도록.
미리 건투를 빌겠네. 제군들.


=========================================================================
맨아래 부분은 왠지 무리수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미흡한 점이나 부족한 점 또는 오탈자 발견시 알려주세요.
아니면 알고싶다 하는 것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은챌님, 말씀 못드리고 이미지 첨부 스샷을 사용했습니다.
미리 말씀 못드린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위에도 적었지만 이미지 사용을 허락해주신 유니티에르님 정말 감사합니다.
(베니 획득관련해서 광고 신고시 받게되는 베니의 양을 잘 모르겠는데, 아시는 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