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든 이비 밸런스를 무시하고 너무 많은 스킬이 허용되는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나 마인은 물론 매직 에로우 이두가지만드로도 충분히 밸런스를 무너뜨립니다.

 

마법 지뢰는시한폭탄 같이  닿는것만으로도 다운과 나가떨어짐은 접근조차할수없는 스킬.

 

매직에로우는 무식하기짝이없는 속도 상대가 도망중 회피하면서 매직에로우만으로 큰 타격을 줄수있음.

 

파이어볼트는 하양된 데미지라고하지만 앞에나온 스킬들로 별로 큰문제가 되지 않음.

 

아이스블래스트는 정면에 근접해있는 상대를 조금 큰 범위를 공격하는 스킬로 피오나의 막기를 제외한 다른직업은 맞

 

고난 후 다운으로 매직에로우의 연계 공격으로 엄청난 피해를 받음.

 

아이스 스피어 정면의 직선 방향으로 쭉 뻗어공격하는 스킬로 시전 시간이 느리긴하나 맞으면 다운되어 이것도 마찮

 

가지로 매직 에로우의 연계 공격으로 많은 데미지를 입힘.

 

마법지뢰나 매직에로우나 아이스블레스트,아이스 스피어는 일반공격 판정이긴하지만 피오나한테는 카운터할수있는 좋은 계기

 

로 밸런스가 마춰진다고하지만 피오나를 제외한 직업은 그 공격을 오직 피해야만이 가능하므로 밸런스 붕괴가 나타남.

 

[해결방법 예시]

pvp에 이비 사용가능 스킬의 제한을 더 추가시키거나 이비의 스킬로 데미지 받을경우 나가떨어지거나 다운되는 점을 없애기 등 귀찮겠지만 밸런스를 보완해주시기 바랍니다.

 

[밸런스붕괴로 문제점들]

아실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pvp는 태그 싸움으로 가는 방식이 아니라 제한적인 스킬과 밸런스로 1:1 대련이나 친목 다짐쪽으로 흘러가고 있으나 이비 개편이후로이비의 밸런스가 붕괴되어 이비한테 꽉 눌리는 듯한 느낌이 나기 때문에 시비를 걸어온다고해도 공격을 받아치면 이비는 데미지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이런 이비들이 뭉쳐서 사람들을 공격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지는 상상해보셨습니까? 가끔 비매너인 이비들이 뭉쳐서 공격할경우 아무런 저항도하지못하고 죽습니다. 제발 밸런스 좀 마춰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