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부 캐릭터 외형 개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영전의 그래픽이 개선되고, 그에 따라 신규 캐릭터의 외형 또한 많은 부분에서 발전이 있었습니다. 표정이라던가, 피부 표현 등이 훨씬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반면 피오나와 리시타 두 캐릭터는 딱히 이렇다할 개선이 없이 예전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캐릭터의 상황을 살피자면 피오나는 특정 표정을 지을 시 얼굴의 주름이 심하게 부각되어 오래 전부터 많은 피오나 유저 분들이 이를 개선해 줄 것을 바라왔습니다. 또한 리시타는 이전에 '얼굴 폴리곤 수가 많아 렉을 유발한다' 는 어이없는 이유로 외형의 하향이 이루어진 전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리시타의 옛 외형 복구와 더불어서 피오나의 표정 개선을 건의하는 바입니다. 이는 곧 피오나와 리시타 유저의 오랜 바람이기도 하며 두 캐릭터의 유저에게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 비쥬얼적인 측면에서 다소의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P.S)리시타의 경우 폴리곤 수만 너프되고 외모에는 변경점이 없다는 소문도 있던데.. 어느 쪽이 사실인지 가능하면 확인해서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신규 캐시 아이템 판매
 현재 마영전에서는 캐릭터의 닉네임을 한번 정하면 다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이에 캐릭터의 닉네임 변경권을 캐시로서 판매할 것을 건의합니다.
 물론 이는 어떤 유저들에게 악용될 소지가 충분히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각종 비매너, 사기 행각을 펼친 뒤 닉네임을 바꾸고 다른 사람인 척 하면 그만이니까요. 하지만 이 문제는 적당한 가격의 조절과 구매 기간에 텀을 만듦으로서 예를 들어 한번 캐릭터의 닉네임을 변경 시 최단 8개월 최장 1년 동안은 재변경을 금지하는 식으로... 말이지요.
네? 딱히 8개월에 의미가 있는건 아닌데여. 안물어봤다구요? 죄송해요
네 어쨌든 만들어주세요 어렸을 때 만든 닉넴이 오그라들어서 바꾸고 싶을 수도 있는거잖아요 징징

3. 뷰티샵 기능 개선
 1)외형 변경 편의성 개선
 현재 뷰티샵 기능 중 외형 변경 사용 시 외형 변경을 하려면 외형 변경권을 구매해야한다는 쓰잘데기 없는 안내문에 가려서 현재 외형 상태를 확인 할 수가 없어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 안내문은 외형 커스터마이징을 끝낸 후 구매버튼을 눌렀을 때 나와도 늦지 않습니다. 딱히 먼저 보여준다고 안 살 사람이 사는거 아닌데 뭐하러 기능을 막아가면서 까지 보여주려 하는지 모르겠네요. 외형 변경은 일단 커스터마이징 기능 까진 제공한 후 캐시 인벤토리에 외형 변경권이 없을 시 구매하라는 안내문이 뜨는게 맞다고 봅니다. 하다 못해 지금 우리 카이 어깨가 얼마만큼 넓은건지라도 알게 해주세요.
내가 어깨를 넓혀주려고해도 지금이 최대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잖아요 불편해 죽겠네 흥

2)새로운 커스터마이징 파츠 추가
 네 사실 위에 내용 다 잡소리고 이거 건의하려고 쓴 글입니다. 현재 마영전은 여성 캐릭터의 경우 키, 몸무게, 팔 다리의 굵기, 근육량 등 기본 사항에 더불어 가슴의 크기를 조절 가능합니다. 반면 남성 캐릭터는 기본적인 파츠 이외의 커스터마이징은 재공하지 않고 있죠. 이는 여성 캐릭터의 섹스어필에 비해 남성 캐리3터의 섹스어필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지는 문제를 일으킵니다. 그러므로 저는 남성 캐릭터의  신규 커스터마이징 파츠로서 국부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ㄷㅎ록 강력하게 건의하는 바입니다!!!!이것이 이루어진다면 카이나 허크의 거대한 그것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은 그들을 얌전하게 잠재울 수 있을 것이며, 리시타의 상대적으로(아니 그 정도면 사실 절대적이지요) 왜소한 그것이 안쓰러운 사람들은 카이나 허크 못지않은 크고 아름다운 그것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 너무 야하다구요!? 무슨 소릴 하시는 건지 모르겠군요 마영전은 18세 이용가입니다. 애초에 가슴크기 같은걸 조정하게 해놨으면서 이제 와서 순수한 척 해도 소용 없습니다. 그래도 너무 노골적이라구요?? 그럼 18세 이상의 유저에게만 그 파츠의 조절 메뉴를 노출 하시면 됩니다. 어린애들은 그런거 몰라도 돼요. 또한 파츠 조절 메뉴의 설명과 이름을 상세히 설명하지 않고 감춰둔다면 유저들은 아무리 조절해도 무엇이 변하는지 쉽게 감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것이 무엇을 조절하는지 알아차리는 순간 아니 고작ㅋㅋ 이런걸ㅋㅋㅋ 조절하게하다닠ㅋㅋ 하고 유저들의 실소를 자아냄으로서 다소의 개그적 요소로도 작용할 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아이온, 블레이드 앤 소울 등 마영전 보다 커스터머이징 요소가 뛰어난 게임들도 감히 생각지 못했던 요소를 다룸으로서 어느 정도의 차별화를 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웃지마세요 저 지금 진지해요 폰트 변경만 된다면 궁서체로 쓰고 싶을 정도로.... 무슨 소릴 하는거에요 남자는 좋아하지만 게이는 아니라구요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