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피어싱 3타로 인해 안정적으로 sp수급이 가능하게 된점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더불어 댐지상향으로 인해 블렛6보다 센 느낌을 받더라구요. 다만, 헤드샷 계산식이 34퍼(기본대미지 15퍼)에 1.34의 대미지를 주었다면 패치 이후에는 1*0.85*1.15*1.2의 1.173의 대미지가 적용되게 되어 헤드샷 포텐셜이 내려간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따라서, 피어싱으로 인한 슾회복을기준으로 그냥 쿨되는대로 몸샷이던 헤드샷이던 거스팅을 박으면 될거같습니다(피어싱의 대미지증가 및 타수보정으로 인한 블렛6 대미지 기대값 대폭 하락).

 활카이의 경우에는 주력기인 매그넘샷의 타수보정 및 비헤드 대미지 상승으로 인해 대미지가 큰 폭으로 올랐고, sp를 채우기 위해 사용하던 차징샷 또한 비헤드 대미지 상승으로 인해 꾀나 쓸만해진 대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1티어의 자리를 노려봐도 될 정도로 대미지 상승이 크게 보여서 밸패를 잘 받아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