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슾 수급 해결x : 기복/차분 강제로 공격력 까이고 크리 손해. 밴섶도 변한거 없음

2. 넉백 : 횡단 유발, 불필요한 이동으로 시간 낭비, 특정 레이드에서 피격이 강제됨

3. 파르홀른 : 10인에 붙는 관통력 10% 못써먹음

4. 피어싱, 블6 장전 중 문제 : 포션x, 구르기 핸드밤x

5. 거스팅 : 쏘다가 멋대로 취소되는 버그, 사용 중인데 타격 안되는 버그 그대로
           헤드샷 너프하고 기본 데미지 상향 먹은게 실질적으로 거스팅 밖에 없어서 몰빵 구조 그대로임

6. 아토믹 : 슾750 쓰는데 슾 회수 전혀 안되고, 인핸스 적용 안되서 운빨에 맡기는 딜

7. 탄창 과열 : 남들 단축키 입력해서 바로바로 쓰는데 누구는 리볼빙 돌려가면서 쓰는데다가
             그마저도 탄창 과열 디버프 때문에 허덕이면서 씀

8. 홀딩기 : 벽을 등지고 쓰면 취소되는거 수정 없음, 사용 하지도 못했는데 슾 날려먹고 쿨 돌아가는거 수정 없음

9. 인핸스 볼트 : 쓰자마자 뒤지면 쿨타임 초기화 안되서 그냥 딜28% (이제 피어싱은 43%) 까인 상태로 진행
         
10. 구르기 : 지난 번에 1주일 동안 체험해보라고 줬다 뺏은거 그대로라 연속기에 답도 없음

11. 블6 : 초근접해서 사용해도 인간형 보스 상대로는 장담할 수 없는 명중률, 소모 슾500 에 비해 극히 저조한 슾 회수율,
         다 쓰기 전까지 스킬 장전 상태에 묶여 있어야하는 구조 문제 (피어싱도 해당)




이번 밸패에 있는 일부 버그(당연히 고쳐야했던 부분)나 핸드밤 조금 건드린거 빼면...

사실상 피어싱 건드린거 밖에 없네요.

밸패 관련 건의 썼던건 그냥 헛짓거리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