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센세이션
: SP수급과 인핸스 볼트 쿨타임 감소 때문에 무조건 할 수 밖에 없는 필수가 되었음
로드 인챈트+센세이션 SP회복 효과 덕에 SP가 남아도는 느낌이 들게 되었는데, 이러면 고양이 조각상 말고 다른 아티팩트를 넘어보는 시도도 해볼 것 같음

2. 스핀 스매시
구르자마자 리볼빙 하는게 씹힌다는 아우성이 많아서 바꾼 것 같은데, 제일 마음에 안듦, 회피+스매시로 다시 롤백 해줬음 좋겠음
: 모든 캐릭에게 동일하게 있는 회피 스매시를 카이만 다르게 쓰는 것도 이해 안가고, 손가락 삐끗하면 핸드밤 나가니까 귀찮아짐
: 회피캐 나가죽으라는 연타 장판 떡칠 게임인데, 연속회피 쿨을 늘리더라도 스핀스매시에 패링(가드)정도는 넣어주면 좋았으면 싶음

3. 인핸스 볼트 + 할로우 샷
: 아래 타격 + 정면 타격 + 아래 타격 방식으로 바뀜
: 아래 타격 + 정면 타격 + 정면 타격으로 하던가, 새로운 모션을 넣어줬으면 했는데, 뭔가 동작이 어색함
: 앞으로 전진 조금 할 수 있게 만든 배려인가...?

4. 인핸스 볼트 + 피어싱
: 만족

5. 인핸스 볼트 + 거스팅볼트/아토믹
: 사실상 인핸스 볼트 무제한으로 쓰게 만든 유틸 패치로 보여서, 인핸스가 없는 헤드샷 적용 거스팅을 많이 쓸까 싶음
: 어차피 인핸스+거스팅은 헤드샷 적용이 안되기에 홀딩 때 부랴부랴 몹의 머리찾는 짓을 안해도 되서 긴장이 좀 풀림
: 아토믹은 크리 유무에 따라 대미지 편차가 심한데, 인핸스 때문에 그 편차가 더 심해진 것 같음

6. 핸드밤
: 패치 했나보다

7. 밴드서포트
: 원래 항상 썼지만 이번에도 항상 쓰게 될 것임

8. 인사이트
: 소리가 좀... 둔탁하다고 해야되나, 마지막 인사이트만 바람 '퓨슉' 빠지는 소리만 들림
: 적응이 안된건지 살짝 맥빠지는데, 적응하면 나아질 것 같음... 아니면 기존 소리로 롤백하되, 소리 크기만 50% 줄이면 개발진들이 더 편하지 않았을까

9. 리로드
: 항상 A랭크 쓰고 있었는데 이제 아예 6랭크로 올렸음, 패치 했나보다

10. 불렛6
: 예전에 몇몇 분이 초탄이 박히자마자 폭발을 주장하셨었는데, 반영이 안된게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