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른
2018-08-16 19:32
조회: 3,249
추천: 0
그림덴 스킬 변경점 (8월16일)써머솔트랜딩 & 액티브 : 스트라이더 변경점 (08.16) 그림덴 육성중이라 아직 스킬 만랭이 아닙니다 지속시간,스테미나 수치의 표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테섭과 비교해 본섭에 변경된점이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과 짤막한 영상이 들어가있습니다 *PC화면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스킬] - 써머솔트 랜딩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 유무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섭(스킬습득x기준) 본섭(A랭크기준)
중앙의 버프 표시에 쿨타임이 뜹니다 중앙 버프에 뜨지 않습니다 자세만 잡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상관없이 사용 가능 - 액티브: 스트라이더 테섭(스킬습득x기준) 본섭(C랭크기준) http://www.inven.co.kr/board/heroes/2471/41140?my=post 지난 테섭때 액티브 : 스트라이더 + 사일런트 스텝으로 이동기는 어떨까 했는데 SP도 많이 잡아먹고 지속시간도 사일런트 스텝을 사용할때마다 감소가 되어서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다는 둥 어떤가 했습니다 본섭 액티브 : 스트라이더 이동기(?) 미리 잡몹 처리하고 다음구역까지 달려봅시다 스테미너 부족해서 중간에 휴식 ;;
EXP
876,338
(8%)
/ 1,008,001
초 인벤인 슈테른 뒹굴뒹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