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2 12:11
조회: 5,784
추천: 1
시즌4 에피소드1 소개
시즌4 에피소드 1 스토리제전의 개막왕성 타라타가 오랜 침묵을 깨고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맹주 루더렉이 히스나이츠의 남하를 막기 위해 군대를 이끌고 떠난 사이,
신규 레이드 : 로체스트 공방전근위기사단의 예상치 못한 공격에 로체스트가 불타오르고 있습니다.영웅들이 전열을 가다듬고 있는 도중 근위기사단 선봉대가 공격해 옵니다. 로체스트를 침공해온 왕국 기사단의 수장을 찾아내어 격파하는 것이
보스 강인도 시스템동료들과 전투 시 제압 스킬의 전략적인 사용이 요구됩니다.시즌4 전투 부터 강력한 보스들은 강인도라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제압을 하고 나면, 적의 강인도는 모두 회복됩니다.
신규 출정지타라타 방면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시작합니다.붉은 달이 뜬 후 새로운 지역인 타라타 방면으로 이동하기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의 이야기를 써나가길 바랍니다.
최고 레벨 확장과 새로운 장비최고 레벨이 105로 확장되고, 새로운 장비의 등장!최고 레벨이 100레벨에서 105레벨로 확장되며, 새로운 전투와 장비가 등장합니다. 무기 1종과 부위 별 방어구 5종을 모두 모으면 6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와 보조 장비의 변화 시즌4를 맞이하면서 어빌리티와 보조 장비의 밸런스 개편합니다.시즌4 전용 어빌리티가 등장합니다. 보조 장비에도 몇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대신 신규로 업데이트될 캐스틀릿, 수호부, 방패의 능력치가 동일한 수준으로 등장합니다.
90레벨 전투 개편베르베 지역의 전투 난이도를 변경합니다.90레벨 레이드 전투가 일반 전투로 변경됩니다. 또한, 베르베 지역의 일반 전투에 등장하는 특정 보스들의 능력치를 하향하여 * 90레벨 레이드 전투가 일반 전투로 변경되면서 보상도 수정됩니다.
신규 전투 '붉게 물든 배의 무덤' 추가이웨카의 붉은 기운이 유독 강한 날 배의 무덤으로 모험을 떠나 보세요.이웨카가 유독 강하게 붉어진 날 배의 무덤을 다녀온 어느 트레져 헌터의 얘기에 따르면 붉은 달의 기운에 찬 배의 무덤 속 잔재들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그를 맞이했고 놀라운 것은 잔재들 사이에서 얻을 수 있는 보물도 달라지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