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스티 블레이드

1타 스매시 타이푼 연계처럼 버튼 유지를 통해 구분하면 어떨까 합니다.

그냥 좌클릭 거스티 모션을 그대로 우클릭 거스티로 옮겨도 무방하다고 보지만...
거리 조절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디바이딩 에디 중 우클릭 : 짧은 거스티
디바이딩 에디 중 우클릭(유지) : 긴 거스티

형식으로 말이죠

에디 이후 바로 평타로 시작할수도 있고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_ _)


2. 스탠스, 백래시, 윈드스텝

스탠스 자세, 캔슬, 크스 사용키 현재대로 유지하고
백래쉬는 방향키 두번입력으로 변경하면 어떨까 합니다.
- 스탠스 자세나 윈드스텝 중 방향키(wasd) 등을 두번연속 입력할경우 발동

스탠스나 윈드스텝 이후 방향키 두번 눌러서 바로 달리기를 하시는 분이 힘드실수도 있을거 같은데
어떤가요?
(키보드가 알아서 따닥 하면서 백래시를 빢! 하고 쓸려나... ㅡㅡ)

백래시 자주 쓰시는 유저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_ _)


3. 게일 스플리터

퍼크스중에 e(잡기)키면 어떨까 합니다.
마우스 키 두개를 순간적으로 누르는거보단 더 명확할거 같고요

방향키로 크로스 방향 잡으시는 분들이 어떨지가 걱정인데..

e키가 별로면
아얘 게일 스플리터를 퍼크스 더블 이후의 추가타로 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의견 부탁 드립니다. (_ _)


4. 윈드라이더

이건 뭐 검의 사용할때처럼 이동하면서 쓸수 있게만 하면 될듯...




일단은 여기까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