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부터 헬사대 클리어는 기본으로 가능하신분 위주로 모셔서 순회 딜 비교하다가 든 생각인데 

이 결과를 올려서 특정 캐릭들이 상향을 원하든 하향을 받아야하는 캐릭이 되든간에

과연 밸런스 패치 하나로 게임이 괜찮아질까 , 오히려 유저들 싸움 부추기는 글만 쓰는거 아닌가 , 
내가 헤기 유저분들 인식만 망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보정기 돌리던거 그만 뒀네요

애초에 이런건 개발진분들이 해야하는거고요



당장에 앞으로 나올 110제 파밍구조나 장비 시스템도 지금이랑 별 다름 없이 나올 것 같고

파르홀른도 예고한대로 투탑 경험치 상향해줬으니 105레벨 10캐릭 키워라 할 것 같고

지금 헤기 패치에도 분명 만족하는 헤기분들도 계신데 정작 저는 회피기 상향에 만족못할 망정 
계속 헤기 캐릭터의 상향 요구만 하면서 미래는 못 보고 현재만 생각할려는 저를 보고 현타 왔었네요 

여기까진 자책이었고..



이 게임에 너무 큰 기대를 하는 걸까요

결사대 라우라 하다가 
로스트아크 아브렐슈드 발탄 비아키스 등등 이런 퀄리티 좋은 보스들만 봐서 눈이 높아진걸까요

적어도 출시 초기 네반만큼만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는데

아 물론 네트 시간끌기 패턴에 환영하는건 아닙니다

이번에 밸패 A/S 랑 타라탄 패턴수정 사전 공지도 하면서 

소통을 좀 어느정도 할려는 시도는 보이는데

반복적인 패턴 , 시간끌기 패턴 , 회불기 떡칠 이런건 그만두고

적어도 공략할 맛이 나는 레이드 좀 출시해주고 캐릭간 편차나 
 
앞으로 나올 신캐 밸런스, 파밍구조는 좀 납득 가능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