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영의 조각
세번째, 네번째 일반 공격 적중 시 조각 3개 수급은 불필요, 이미 6개 채우기는 충분히 쉬움
추가 효과 요청 : 환영의 조각 적중 시 개당 스태미나 3-5 회복
스태 관리 난이도가 너무 낮아질 경우, 비전 대시 스태미나 소모 증가

2. 환영의 기운
기존 개선안 유지, 다만 방패로 전환되는 비율을 낮추기 (예: 최대 체력의 20%)

3. 스피릿 커터
3번째 일반 공격의 스피릿 커터 성공 조건 완화
안그래도 템포가 빠른 일반 공격에 세번째 공격 타이밍을 신경 쓸 경우 너무 번거로워짐
스매시 판정을 노리는 진낙화에 반해 난이도가 높다 생각

성공 시 조각 2개 추가 생성 조건 변경  → 즉시 환영의 조각 2개 사출로 변경
예) 1,2,3타 모두 적중 시키며 스피릿 커터 발동 시, 조각 2*3=6 보유 & 스피릿커터로 생성된 조각 2개 즉시 사출
위 개편처럼 환영의 조각이 스태미나 수급을 도와줄 경우, 시너지 효과 유도
커터 성공 시 획득하는 스태미나 35 → 20 원래대로

4. 비전 대시(회피)
기존 개선안 유지, 딜레이 감소 좀 잘 됐으면 좋겠음

※ 현재 히플/시공간왜곡 등 콘텐츠에서 회피 캐릭터들이 겪는 불합리한 부분은 회피 캐릭터를 개선하기보다는
게임 근본 시스템의 문제라 생각 (공격을 시작한 순간부터 끝날때까지 지정한 캐릭터를 쫓아가는 부분)
→ 머리 돌리는걸 없애려면, 공격을 발동한 순간 해당 방향으로만 패턴을 이어나가게 하거나... 하는 등의 방식을 채용

5. 비전 트랩(회피-스매시)
스매시 판정으로 변경
방향키 미입력 상태로 발동 시 제자리에서 터트리는 모션 발동 후,
얼티밋 차지(4타스매 추가타)로 바로 연계될 수 있도록 개선

6. 라이징슬래시-샷(1타 스매+추가타) & 팬텀슈터(2타 스매)
추가 건의 없음

7. 싸이클론 엣지+크래쉬(3타 스매+추가타)
엣지-비전대시-크래쉬 사이에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긴 딜레이 감소

8. 얼티밋 블레이드+차지(4타 스매+추가타)
얼티밋 차지 유도성 개선?(이미 많이 하긴 했는데..)



SP스킬

1. 스펙트럴스팅
→ 환영의 조각 판정을 받을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 상기 개선이 적용됐을 시, 스태미나 회복 및 환영의 기운 수급 가능

2. 판타즈마 슬래쉬
→ 없음

3. 일루전 실드
→ 금번 회피 판정 추가 내용 삭제
→ 버프 지속시간 동안 피격 받지 않을 경우, 체력 +@ 더 회복 (리턴 값 크게)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대감소)

4. 임펄스 리전
→ 공격력 증가 → 최종 데미지 증가로 변경
→ 지속 시간 증가(5-10초)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대감소)

5. 소울드레인
→ 적용 인원 상승 / 지속 시간 적용 인원 수 관계없이 14초 고정(본인 포함) / 회복량 상급 서송만큼 상승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 감소)

6. 익스팅션 로어
→ 없음

7. 인피니티 레퀴엠
→ 적중 시 환영의 기운 6단계 갱신



여기까지 생각해봤습니다.
저보다 헤기 오래하시고, 잘 하시는 여러분 모두 아낌없이 건의해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델리아랑 배글린 같은 친구들은 중간 개선도 테스트 진행 중에 바로바로 해주던데,
헤기는 관심을 덜 받는거 같아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