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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07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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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
헤기 개선 추가 요청안1. 환영의 조각 세번째, 네번째 일반 공격 적중 시 조각 3개 수급은 불필요, 이미 6개 채우기는 충분히 쉬움 추가 효과 요청 : 환영의 조각 적중 시 개당 스태미나 3-5 회복 스태 관리 난이도가 너무 낮아질 경우, 비전 대시 스태미나 소모 증가 2. 환영의 기운 기존 개선안 유지, 다만 방패로 전환되는 비율을 낮추기 (예: 최대 체력의 20%) 3. 스피릿 커터 3번째 일반 공격의 스피릿 커터 성공 조건 완화 안그래도 템포가 빠른 일반 공격에 세번째 공격 타이밍을 신경 쓸 경우 너무 번거로워짐 스매시 판정을 노리는 진낙화에 반해 난이도가 높다 생각 성공 시 조각 2개 추가 생성 조건 변경 → 즉시 환영의 조각 2개 사출로 변경 예) 1,2,3타 모두 적중 시키며 스피릿 커터 발동 시, 조각 2*3=6 보유 & 스피릿커터로 생성된 조각 2개 즉시 사출 위 개편처럼 환영의 조각이 스태미나 수급을 도와줄 경우, 시너지 효과 유도 커터 성공 시 획득하는 스태미나 35 → 20 원래대로 4. 비전 대시(회피) 기존 개선안 유지, 딜레이 감소 좀 잘 됐으면 좋겠음 ※ 현재 히플/시공간왜곡 등 콘텐츠에서 회피 캐릭터들이 겪는 불합리한 부분은 회피 캐릭터를 개선하기보다는 게임 근본 시스템의 문제라 생각 (공격을 시작한 순간부터 끝날때까지 지정한 캐릭터를 쫓아가는 부분) → 머리 돌리는걸 없애려면, 공격을 발동한 순간 해당 방향으로만 패턴을 이어나가게 하거나... 하는 등의 방식을 채용 5. 비전 트랩(회피-스매시) 스매시 판정으로 변경 방향키 미입력 상태로 발동 시 제자리에서 터트리는 모션 발동 후, 얼티밋 차지(4타스매 추가타)로 바로 연계될 수 있도록 개선 6. 라이징슬래시-샷(1타 스매+추가타) & 팬텀슈터(2타 스매) 추가 건의 없음 7. 싸이클론 엣지+크래쉬(3타 스매+추가타) 엣지-비전대시-크래쉬 사이에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긴 딜레이 감소 8. 얼티밋 블레이드+차지(4타 스매+추가타) 얼티밋 차지 유도성 개선?(이미 많이 하긴 했는데..) SP스킬 1. 스펙트럴스팅 → 환영의 조각 판정을 받을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 상기 개선이 적용됐을 시, 스태미나 회복 및 환영의 기운 수급 가능 2. 판타즈마 슬래쉬 → 없음 3. 일루전 실드 → 금번 회피 판정 추가 내용 삭제 → 버프 지속시간 동안 피격 받지 않을 경우, 체력 +@ 더 회복 (리턴 값 크게)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대감소) 4. 임펄스 리전 → 공격력 증가 → 최종 데미지 증가로 변경 → 지속 시간 증가(5-10초)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대감소) 5. 소울드레인 → 적용 인원 상승 / 지속 시간 적용 인원 수 관계없이 14초 고정(본인 포함) / 회복량 상급 서송만큼 상승 → 스킬 각성 추가 (sp소모감소, 쿨타임 감소) 6. 익스팅션 로어 → 없음 7. 인피니티 레퀴엠 → 적중 시 환영의 기운 6단계 갱신 여기까지 생각해봤습니다. 저보다 헤기 오래하시고, 잘 하시는 여러분 모두 아낌없이 건의해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델리아랑 배글린 같은 친구들은 중간 개선도 테스트 진행 중에 바로바로 해주던데, 헤기는 관심을 덜 받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