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캐릭터 '라티야'
[전투]
- '라이노 피어스'의 스태미나 회복 수치를 상향합니다.  
- '액티브: 엘리펀트 스매시' 스킬의 필요 SP를 400으로 변경합니다.
- '크로커다일 디펜스' 동작 시 소모되는 스태미나 수치를 기존 5에서 10으로 변경합니다.
- '액티브: 스네이크 스핀' 스킬의 대미지를 10% 상향합니다.
- '라이노 러쉬'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방어 성공 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공격 동작을 빠르게 변경합니다.
: 방어 성공 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대미지를 15% 하향합니다.
: '액티브: 쿠자의 빛' 이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대미지를 25% 하향합니다.
[기타]
- '크로커다일 디펜스'로 방어에 성공했을 때 매우 빠르게 다시 방어 동작이 가능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스킬로 적 처치 시 '스매시 공격으로 처치' 목표가 달성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투쟁의 탑 II'에서 지면에 갈고리가 걸리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쿠자의 빛'이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가 때때로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굽이 있는 부츠를 착용한 상태로 마을에서 기대는 동작 시 굽이 지면에 묻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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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잘한 거 3개

- '라이노 피어스'의 스태미나 회복 수치를 상향합니다.  
기존 라이노 피어스 스태미나 회복량은 찌르기 2타에 스태 소모 8, 9 스태 회복 30, 30이라서 47회복이었는데
스태 회복이 40, 40으로 상향됨.
여전히 딜사이클에 자연스럽게 짜넣어진 스킬은 아니지만 예전보다 더 편해짐.

- '라이노 러쉬'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방어 성공 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공격 동작을 빠르게 변경합니다.
 크로커다일 디펜스-라이노 러쉬 반격 느려터진 거 속도가 빨라짐.
 이전보다 확실히 빠르게 느껴지긴 하지만, 여전히 다른 캐릭터가 반격 2타 때리는 것보다도 느립니다.
 조금 더 빠르게 해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

- '액티브: 쿠자의 빛'이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가 때때로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쿠자-러시 연계 때 이상한 방향으로 워프해버리는 거 수정.
 대신 비거리는 다시 짧아진 느낌.




 미묘한 옆그레이드

- '액티브: 엘리펀트 스매시' 스킬의 필요 SP를 400으로 변경합니다.
 SP소모량이 줄어들면 좋기야 한데, 문제는 이 스킬 쿨타임이 90초라서 
 애초에 자주 쓰지를 못하는데 SP500(430)에서 SP400(330)으로 줄어들어도 그다지 의미가 없음.
 무엇보다 엘리펀트의 문제점은 SP소모량이 많아서 사용을 못한다 ←이게 아니라
 1. 경직이 없다
 2. 1타 직후부터 2타까지 회피판정 없는 무방비 상태가 2초쯤 이어짐 (회피나 가드로 2타 캔슬 가능하긴 함)
 3. 엘리펀트 뒤에 이글 연계가 가능한데 2타 끝나기까지 3초나 걸려서 연계까지 써먹을 수 없음
 4. 슈자의 힘, 슈자의 흔적 버프 15% 6초 지속인데 쿠자의 흔적 12% 3초 지속 버프에 비해 상향폭이 크지 않고 지속 시간이 짧아서 써먹기가 힘들다. 
 이상인데 신경도 안쓰는 SP소모량을 건드림.

- '액티브: 스네이크 스핀' 스킬의 대미지를 10% 상향합니다.
 대미지 상향하면 좋기야 한데, 문제는 이 스킬의 의의는 45초마다 딜 더 넣으려고 쓰는 게 아니라
 스태미나 부족할 때 스태미나 빠르게 채우는 용도로 쓰인다는 거임.
 1. 스킬 끝나기까지 3초쯤 걸림 (보스가 이동해서 빗나가거나, 후반에 쳐맞기 쉬움)
 2. 단타가 아니라 10타로 나뉘고 1타에 스태미나 10회복하는데 흐느적거려서 명중률이 낮다(인간형 몬스터는 특히)
 3. 스네이크 뒤에 베어 슬래쉬로 연계가 가능한데 3초나 걸리면 연계까지 써먹기 힘듬
 
 차라리 스킬 쿨 타임을 30초로 줄인다거나, 
 타수를 줄이고 스태 회복량을 올리거나
 모션을 더 빠르게 바꾸거나
 1타당 스태 회복량을 10에서 20으로 올린다거나 하는 게 더 도움이 됨.




하향

- '크로커다일 디펜스' 동작 시 소모되는 스태미나 수치를 기존 5에서 10으로 변경합니다.
 안그래도 와일드 스피어랑 메인딜 치타, 이글 스태미나 소모량 많은 편인데 
 굳이 가드 스태미나 소모량을 두 배로 늘릴 필요가 있나?

- '크로커다일 디펜스'로 방어에 성공했을 때 매우 빠르게 다시 방어 동작이 가능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공격이 느려터졌는데 가드라도 빠르게 해주면 어디가 덧나나?

- '라이노 러쉬'의 밸런스를 수정합니다.
: 방어 성공 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대미지를 15% 하향합니다.
: '액티브: 쿠자의 빛' 이후 연계되는 '라이노 러쉬'의 대미지를 25% 하향합니다.
 크로커다일 디펜스-라이노 러쉬 대미지 하향. 발톱 3개 밖에 없어서 쓰기도 힘든데 참 잘하는 짓이다.
 심지어 SP수급 0인데 그것도 안고침.

 메인딜인 쿠자의 빛-라이노 러쉬 대미지를 25%나 하향. 5%나 10%도 아니고 25%가 장난인가.
 쿠자의 빛 회피 판정 고쳐서 명중률이라도 올려줬으면 모르겠는데
 보스마다 회피 판정 이상해서 20초마다 써도 몇번 맞추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방치하면서 딜은 칼같이 깎음




 그 외 기타.

 가장 절실한 사냥의 발톱 갯수 증가에 대해선 언급없음.
 공속 느려서 베어, 이글 맞추기 어려운 것도 공속이나 연계, 모션 빠르게 하는 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