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뻣뻣한 연계
0타 스매시 설명에 시전 후 회피 스매시를 이어 쓸 수 있다고 써 있는데 정작 해보면 0타 스매시 후딜이 커서 뻣뻣하게 이어짐.

2. 스태미너 수급
회피 스매시 3타와 사슬 돌리기가 있지만 사슬 돌리기는 쿨탐이 있고 회피 스매시는 수급량이 모자라는게 느껴짐.
스태미너 수급량을 더 늘려줬으면 함.

3. 약간 모자란 코끼리 스매시
범위를 늘려줬다고는 하는데 제자리에서 찍는 모션이라 그런지 범위가 너무 좁음.
선배용병들처럼 범위를 대폭 상향 해줬음 함. 그리고 찍고 뽑는 모션 시간을 좀 줄였으면 함.
뽑는 모션 데미지도 은근 쏠쏠해서 캔슬하면 뭔가 아쉬움. ㅠㅠ

4. 발톱 개수 1개만 더...
가드 각 안 나올 때 쿠자로 회피하라는 의도로 만든 것 같은데
발톱 널널하게 늘려줬으면 함. 딱 1개만 늘리면 안정적일 듯 싶음.


플레이 스타일은 맘에 드는데 하다보니 몇가지 불편함이 느껴져 글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