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은 재밌다. 맵이 여러개인 점, 오브젝트가 다양한 점, 나쁘지 않은 캐릭터 수, 등등 장점이 꽤 재밌음. 출시할때 이렇게 나왔으면 꽤 흥행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

2. 뉴비가 없는게 문제인 게임에 뉴비들에게 각박하다. 랭크게임에서 개념도 모르고 던지는건 그렇다고 쳐도 빠대에서, 무작위 영웅 대전에서 뉴비인 티 내는 순간 바로 욕날라 온다. 한 3일차 까지는 진짜 하기 싫었다.

3. 고인물들의 뉴비 학살이 공공연하게 일어난다. 어차피 지들도 사람없어서 매칭 안잡히는 바람에 부계만들거나 빠대 돌리는 거일텐데 거기 상주하는 뉴비 조져버리고 스스로 뉴비를 쫓아낸다.

4. 간혹 게임을 하는게 아닌 인형놀이를 하러 온 유저가 있다. 그래서 빠대에서 뉴비인 티 내는 순간 욕하는 사람들이 어느정도는 이해가 된다.

5. 메인탱이 (개인적으로) 꼭 필요하고 재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정치질을 잘 당하는 것 같다. 내가 보기엔 잘해주는 것 같은데 수치상으로 증명 할 방법이 많이 없으니 그런 듯 하다.

6. 서렌이 없는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답답하다. 한 10분 지나면 서렌 할수 있게 패치 해줬으면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 히오스가 외부 사람들에게 인식이 좋지 않은 이유는 게임 자체의 게임성 보단 히오스 유저가 스스로 만든 감이 없지 않아 있다. 게임은 굉장히 재밌음. 서렌 좀 만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