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은 어디까지나 투사이기 때문에, 딜을 막 세게 넣고싶다는 생각은 버리셔야 합니다. 아군 딜러들에게 밥상 차리는 역할이죠. 그래서 맹독 확산도 빠대 같은경우, 1투사 1탱 조합에서 학자 궁이 더 좋습니다.

처음 사진은 소환 빌드인데요. 이건 제가 생각했던 빌드와 다르게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Mi라지님의 글에있는 댓글).

-이 빌드의 포인트 및 주의 사항.
*지속적으로 학자들로 슬로우를 걸며, 해골들의 빠른 공격으로 궁과 방패 쿨을 줄이면서 적 영웅들을 압박하기.
*이 빌드의 콤보 시작은 R이 먼저입니다. 학자들이 먼저 자리 잡는게 중요.
* 갠적으로 이 빌드는 용기사나 브락시스(나쁘지않음), 볼스카야, 알터랙, 하나무라, 영전은 비추입니다. 또는 상대가 크로미, 리밍, 굴단, 실바일경우 해골들이 금방 터짐.

아무래도 1특은 항상 "파란 갑옷(족쇄)"이 거의 모든 빌드 고정입니다. 유일하게 갑옷들중 CC를 보유하기 때문이고, W를 영웅에게 맞출때마다 쿨이 줄어 들기때문. 굳이 자신이 W를 트리거 하지 않더라도, 감속, 이동불가, 기절인 영웅에게 평타를 쳐도 2초 감소.

4특은 소환 빌드의 핵심인 "간수"입니다. 퀘 완료시, 해골들의 이속과 공속이 40프로 증가라 나중에 20특에 칼란의 칙령과 시너지가 참 좋습니다.

7특은 "트래그울의 정수". 해골들이 일반공격을 할 경우 체력과 마나를 회복. 한타가 길어질 경우, 이 특성은 거의 우물 역할을 합니다. 해골들이 빨리 죽지 않는한, 소환 빌드의 좋은 체력과 약간의 마나 소스죠.

10특은 "마법학자"를 가서 실시간 감속 공간을 만듭니다. 해골들로 때리기 아주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죠.
궁은 마법학자 고정이긴 한데, 아직까지 맹독확산은 옵셔널이라 애매합니다. 20에 궁강이 지속시간 증가이긴 한데, 궁 시전까지 0.5초 딜레이 때문에 학자에 비해 가끔 끊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맹독은 알맞은 조합에 고르시길. 뚜벅이들이 많으면 확산을 가도 괜찮을듯.

13특은 "메아리치는 죽음". 이 특성이 아마도 소환 빌드에 더 적합한게, Q를 영웅에게 맞출때마다 해골을 소환하기에, 7특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피해 증폭도 좋은데 이건 다른 빌드에 더 좋더군요.. 낫으로 최대한 영웅들 많이 맞추면서 해골 소환하는게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16특은 "약화"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고른 특성들을 나열해보면, 줄에게는 방어수단이 적기 때문에 최대한 적 영웅들이 자신에게 주는 딜을 감소 시키는게 더 좋더군요. 노화도 괜찮을텐데, 아무래도 해골을 소환 시키는 줄의 생존이 더 중요하기에 약화가 소환 빌드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특성.

20특 "칼란의 칙령"은 해골들이 적에게 피해를 줄때마다, 궁과 뼈갑옷 쿨을 줄입니다. 이건 한타가 길어질수록 최대 학자 소환 갯수가 8마리까지 가능..!!
20은 그대신에 치상을 포기해야하는데, 소환 빌드이니 이걸 가는게 더 좋습니다.

콤보는 R > E > Q(최대한 적 영웅 많이 맞추면서)>1번 키고(파란방패로 슬로우 및 자신 보호)> W키고 무빙샷(한자리에만 서있지말고 계속 움직이면서). 이것을 하다보면 Q와 방패가 쿨이 돌아옵니다. 그러면 이것을 또 반복..!! 그러면 궁이 다시 생깁니다. 최대 8마리 학자가 필드에 소환 가능!

시간 들여서 읽어주시니 감사합니다. 혹시 질문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