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초에 3마리 뺏는 가성비안좋은 특성이며 재미밖에 못느끼며 아즈모단 피향이나 쌓아주는 특성.
그래도 한번 찍으면 누구한테 써야 제일 좋은 효율을 볼 수 있을까?

순위 산정기준:쌍둥이포탑의 포탄소모 갯수 (총 40발) 첫웨이브 돌격병이 전부다 죽었을때 기록을 함
결과가 비슷하지 않을경우 세번까지 실험을 하여 평균을 냄
공통적인 빙의사용기준: 돌격병끼리 만나서 교전하는 순간에 사용 

블랙하트 봇라인이나 브락시스 봇라인같이 긴 라인경우에는 결과가 다를수도 있음.
1. 근접돌격 3마리
12발이 남았다

1웨이브가 적 2웨이브랑 문앞에서 교전하다가 죽음

2. 원거리 3마리
원거리 돌격병이 빙의시 교전에 참여하지않고 그대로 포탑방향으로 걸어가서 싸우다 죽음
자신이 온 방향의 반대쪽에 있는 돌격병들에게 피격당하지 않는 이상 인식하지를 못한다.
3번의 실험 결과 12,9,12발을 소모 대략 11발정도가 남는다.

근3 빙의와는 다르게 2번째 돌격병웨이브까지 같이와서 1웨이브랑 같이 교전을 한다.

3.근거리 2 +마법사 1
첫실험 21발 두번째13발 세번째 19발 대략평균 18발 원3 빙의와같이 2웨이브랑 같이 교전을 하지만 포탄을 잘 빼지는 못한다

4. 원거리2+마법사1
2번의 실험결과 두번다 13발이 남았다 2웨이브까지 오는 상황은 없었다



실험 결과

원3 > 근3 > 원2+마법사1> 근2+마법사1  정도로 데이터로의 효율성을 알아볼 수는 있으나
근3일때는 만약 상대방 라이너가 비어있을 경우 한 웨이브 경험치를 통채로 태울수 있고
원3일때는 1웨이브랑 같이 타워를 미는데 강하다는점이 있다.

하지만 레벨이 깡패인 히오스 이기에 우리는 경험치를 태울수 있는 근3을 빙의시키도록 하자
물론 투석기 빙의는 무조건 1순위이다.
당연하지만 빙의보단 용병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돋( ) 을 찍어서 이쁨받는 전문가가 되자.
빙의가 상향되지 않는이상 어디까지나 잼특성일 뿐이다